다음 주에 있을 북미 한인 침례교회 총회에 참석합니다!


다음 주 월요일부터 테네시 주 네쉬빌에서 있을 북미 한인 침례교 총회에 참석합니다. 침례 교단에서 사역하고 있는 목회자이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섬기는 교회 대표 겸 솔로몬 텍스의 대표 참석합니다.


총회장소에 부스를 설치하니 참석하시는 침례교 목사님들께서, 목회자나 교회 세금 문제에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최선을 다해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타 교단 총회에서도 목사님들을 돕기를 원합니다. solomontaxforall@gmail.com로 소속된 교단의 총회 일정을 알려 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세금 보고하신 서류를 가져 오시면 보다 구체적으로 상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www.solomontaxforall@gmail.com으로 서류를 보내 주셔도 됩니다.


조회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분기 세금 납부 마감일은 6월 15일입니다!

목회자는 세금 목적상 고용인인 동시에 자영업자입니다. 고용주인 교회가 목회자를 위해서 W-2를 발행하고, 분기마다 941를 보고해야 합니다. 하지만 세금 납부는 목회자가 직접 Estimate Tax Payment Voucher를 통해서 분기마다 내야 합니다. 세금 보고를 해준 세무사나 회계사에게서 받은 Voucher를 통해서 내시거나, IRS의 홈페이지에서

IRS에게서 벌금이나 연체료 폭탄을 맞았나요?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소비자 세금 옹호자는 여전히 옵션이 있다고 말합니다. 납세의 날이 오고 갔기에 당신은 세금 보고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몇 주 후 국세청에서 보낸 우편으로 마감일을 놓치고 세금 청구서를 제때 납부하지 않았다는 무서운 편지를 받게 됩니다. 당신이 빚진 금액을 기준으로 부과된 세금 벌금은 $450입니다. Taxpayer Advoc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