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사회보장 지식은 어느 정도?

최종 수정일: 2021년 12월 8일



2019년에 6,400만 명의 미국인이 사회 보장 연금을 받은 것으로 추정되며 노인 수혜자의 절반 이상이 사회 보장이 소득의 5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SimplyWise 설문조사에 따르면 60~70세 미국인 8명 중 1명 미만이 자신이 해당 주제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질문을 받은 300명 중 1명만이 다음 다섯 가지 질문 모두에 대한 정답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근본적이며 혼란으로 인해 사람들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수입을 놓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독신이든, 이혼했든, 기혼이든, 은퇴 소득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경우, 규정을 숙지하는 것은 편안한 은퇴를 위해 가장 중요합니다.


질문 1: 몇 살에 신청하는 것이 당신의 월 사회 보장 혜택을 최대화 합니까?


정답: 70



장애가 없는 사람들은 62세부터 사회 보장 연금 수령을 시작할 수 있지만 70세가 될 때까지 매달 연금 액수가 늘어납니다. 그 이후에는 혜택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답을 맞추었나?

42%


가장 흔한 오답: 35%의 사람들이 정년퇴직 연령에 최대 월 혜택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기 은퇴 연령은 근무 기록을 기준으로 벌어들인 금액인 PIA(기본 보험 계정,Primary Insurance Account)의 100%를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갖지만 만기 은퇴 연령이 지나도록 기다리면 은퇴 크레딧이 지연되어 혜택이 증가합니다.


질문 2: 비장애인의 경우 유족 혜택(survivors benefits)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이른 연령은 몇 살입니까?


정답: 60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답을 맞추었는나?

9%


가장 흔한 오답: 21%의 사람들이 62세라고 생각합니다. 근로 급여 및 배우자 급여의 경우 이는 맞으나 유족 급여의 경우 연령이 낮아집니다.근로 및 배우자 수당과 유사하게, 가장 이른 나이가 지나도록 기다리면 월별 수급액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질문 3: 당신이 배우자 혜택을 받고자 한다면 배우자가 사회 보장 혜택을 받아야 합니까?


정답: 현재 배우자의 소득 기록을 기준으로 사회 보장 연금을 수령하려면 배우자가 이미 사회 보장 혜택을 받고 있어야 합니다. 단, 전 배우자 (ex-spouse)의 기록으로 배우자 수당을 징수하는 경우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답을 맞추었나?

20%


질문 4: 이혼한 배우자가 생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정답: 예.




기준은 기혼 배우자의 기준과 약간 다릅니다. 예를 들어 결혼 기간이 10년 이상이어야 하고 재혼에 관한 규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혼한 배우자는 사망한 전 배우자와 관련하여 유족 연금 (survivor benefit)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답을 맞혔나?

38%


질문 5: 이혼한 배우자가 배우자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까?

정답: 예.




유족 연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사회 보장 규정을 기혼 부부와 달리 이혼에 적용할 때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이혼한 배우자는 배우자 연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답을 맞추었는지: 67%


테이크아웃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사회 보장 시스템에 돈을 냈습니다. 불행히도 혼돈은 흔하며, 배우자 수당, 유족 수당, 자녀 수당, 사회 보장 세금, 일하는 동안 사회 보장 최대화, 생활비 인상, 신청 방법 등에 대한 오해로 강조됩니다. 이러한 실수 중 일부는 수령인에게 $80,000 이상의 댓가를 들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값비싼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사회 보장 블로그와 무료 계산기가 점점 더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주제에 대한 더 나은 교육으로 미국인들은 자신이 얻은 것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출처: Study: Only 1 in 300 Seniors Know These 5 Social Security Rules | SimplyWise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