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가 세금을 보고 할 때 범하는 9가지 실수

최종 수정일: 1월 20일


Picture source: Tax Mistakes Ministers | Quarterly Tax Estimates | Nonprofit CPA (pbmares.com)


일상적이지 않고 목회자만 누리는 세금 혜택 중 한 가지는 연방 소득세에서 주택 보조비나 사택의 공정 임대 가격이 제외되는 것입니다. 이중 신분과 연결된 이 혜택은 문제를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목회자가 세금을 신고 할 때 다음과 같은 9 가지 실수를 이해하면 향후 올바르게 신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목회자를 독립 계약자(independent contractor)로 취급한다.


대부분의 목회자는 사회 보장세 목적상 자영업자로 간주되지만 소득세 목적상에는 독립 계약자로서 자격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교회나 여러 기타 조직은 고용주와 직원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목회자를 많이 통제합니다. 따라서 목회자는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고용주로부터 W2를 받아야 합니다. 목회자는 고용주의 연방 소득세와 사회 보장세 원천징수에서 면제를 받습니다. 대신, 목회자는 분기별 예상 세금 납부 (quarterly estimated tax payments)를 통해 정부에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2. 주택 보조비를 제한하지 않는다.


목회자는 연방 소득세는 면제받지만 사회 보장세는 적용되는 주택 보조비 혜택을 받습니다. 주택 보조비는

a) 주택의 공정한 임대 가치와 유틸리티 및 유지 보수비,

b) 실제로 발생한 주택 비용 또는

c) 고용주 (교회)가 지정한 금액 중에서


제일 적은 금액으로 지정되어야 합니다.


일부 고용주는 목회자에게 가장 큰 세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급여에서 많은 비율로 주택 보조비를 지정합니다. 주택 보조비로 지정된 금액은 다음의 제한 요인들 중 하나 일뿐입니다. 실제로 들어간 주택 비용과 공정 임대 가치는 고려해야 할 다른 두 가지 제한 사항입니다. 2002 년에 국회는 가구 및 유틸리티 비용을 포함하여 주택 보조비 제외 금액을 주택 자산의 공정한 임대 가치로 제한하는 목회자 주택 보조비 설명법을 제정했습니다. 이것은 주택 보조비를 만이 공제하는 유명한 목회자들이 공개적으로 주택 보조비를 남용한 것에 대한 대응이었습니다. 공정 임대 가치에 대한 주택 보조비 제한은 목회자가 주택 개조를 지나치게 크게 할 수 없고, 모든 비용을 공제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3. 초과된 주택 보조비를 과세 소득으로 신고하지 않는다.


주택 보조비를 사용하는 것은 면세 혜택입니다. 일부 목회자는 주택 보조비로 지정된 전체 금액을 소득에서 제외 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목회자는 세금 보고시 청구 된 주택 보조비를 입증하기 위해 모든 주택 비용 기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실제로 들어간 주택비가 주택 보조비로 지정된 금액보다 적을 경우 목회자는 그 차액을 과세 소득으로 신고해야 합니다.


4. “Deason Rule”적용하지 않는다.


1964 년의 Deason Rule 대 국세청장 법원 사건에 따라, 목회자는 공제 가능한 사업 비용의 일부를 면세된 주택 보조비에 할당해야 합니다. 목회자가 급여 $30,000과 주택 보조비 $10,000를 포함하는 $40,000의 총 임금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목사가 외부 설교, 결혼식, 장례식, 그리고 도서출판으로 $10,000의 수입을 벌었다고 가정합니다. 목회자로서의 총 소득은 $50,000이며 $10,000는 연방 소득세에서 면제됩니다. 목사는 목회 활동과 관련된 모든 사업 비용을 $10,000 / $50,000로 20%까지 제한해야 합니다. 목회자가 $2,000의 사업 비용을 청구하면, Deason Rule에 따라 $400이 면세 소득에 할당되며 신고시 공제되지 않습니다.


5. 부적절하게 Office-in-Home 공제한다.


고용주의 편의를 위해 홈 오피스를 사용해야 하며 고용주는 목회자가 실질적인 행정이나 관리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다른 고정된 장소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목회자들은 직장에 사무실을 두고 홈 오피스 공제를 받지 않습니다. 둘째, 목사가 면세된 주택 보조비를 받는 경우 홈 오피스 공제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 동일한 비용을 두 번 청구하는 것입니다.


6. 사회 보장세 보조비를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다.


많은 교회가 자영업세를 통해 FICA의 "고용주" 부분을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목회자에게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보조비는 목회자에게 전액 과세되며 W2에 과세 임금으로 포함되어야합니다.


7. 분배되지 않은 비용 계정 지불


고용주가 사업 비용, 자동차, 여행, 식사, 용품 등에 대해 책임있는 계획에 따라 목회자에게 상환하는 경우 상환은 과세 대상이 아니며 임금으로 보고해서는 안됩니다. 책임있는 계획(accountable plan)의 자격을 갖추려면 실제 비용을 문서화한 상환 계획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고용주가 비용을 입증하지 않고 목회자에게 정기적으로 지불하거나 연말에 비용 계정에서 사용하지 않은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에, 지불은 책임있는 비용 상환 계획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비용 계정에서 사용하지 않은 돈을 지불하면 비용 계정이 자동으로 비책임 계획 (non-accountable plan)이됩니다. 이것은 모든 비용 지불을 급여가 되게 하여 과세하게 만듭니다.


8.사업(사역) 비용을 적절하게 입증하지 못한다.


책임있는 계획 (accountable plan)을 통해 상환되지 않은 목회자의 비용은 세금 보고시에 공제 될 수 있습니다. IRS에는 비즈니스 비용을 입증해야 하는 명확한 문서 규칙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비용이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왜 발생했는지 문서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목회자는 비용의 목적, 관계, 비용, 시간 및 장소를 설명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목회자가 주장하는 사업 비용을 뒷받침하기 위해 회계 기록과 문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 분기별 예상 세금 납부를 (Quarterly Tax Estimates) 제대로 하지 않는다


미국 세금 시스템은 종량제 시스템으로, 소득을 얻거나 받을 때 소득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정규 직원은 급여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하고 고용주가 IRS로 송금합니다. 목회자는 이 원천 징수 요건에서 면제됩니다. 대신, 목회자는 일반적으로 분기 별 예상 세금을 IRS에 납부합니다. IRS에 충분한 세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과소 납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1,000 미만을 납부하거나 현재 연도 세금의 90 % 또는 전년도 세금의 100% 중 더 적은 금액을 납부 한 경우 과소 납부 벌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 Edward T. Yoder, CPA, MSA

출처: Tax Mistakes Ministers | Quarterly Tax Estimates | Nonprofit CPA (pbmares.com)


도움이 필요하시면 솔로몬 세무 회계, 321-750-6774로 전화 주십시오.

조회수 34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