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의 세금 납부 방식

목회자는 연방소득 원천징수 (Federal Income Tax Withholding) 대상이 아니기에, 교회는 목회자에게 연방소득을 원천징수 할 수 없습니다. 단 목회자가 교회에 자진하여 작성한 Form-4 (원천징수 허가증명서)를 제출하여 원천징수 조치에 동의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목회자는 해당 연도에 자신의 추정 자영사업자 세금 (SECA)까지 포함시키기 위해 W-4Form에 연방소득 원천징수 금액을 증액할 수 있습니다.

교회에 자진 원천과세 징수를 신청하지 않는 한, 목회자는 자신의 소득세와 자영업자세금 (SECA, 또는 Social Security Tax와 Medicare)를 추정 세금 절차를 사용하여 분기별로 준비해야 합니다. 교회는 941 Form으로 목회자의 소득을 분기별로 IRS에 보고해야 합니다. 실질 납세 채무 금액보다 더 낮게 추정된 세금액을 신고할 경우, 납세 미달 금액에 따른 벌과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목회자는 자신이 처한 상황으로 납부 금액을 다소간 변경해야 할 경우, 자신의 추정 세금액을 해당 년도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목회자는 원천징수 금액과 크레딧 금액을 공제한 후, 해당 연도에 최소한 $1,000이상의 세금이 예상되는 경우, 또 원천징수 금약과 크레딧 금액이 다음의 두 가지 금액 보다 적다고 예상될 때, 그 추정 납세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그 두 금액은 (1) 해당 연도 소득세의 90% 또는 (2) 전년도 소득세의 100%, 또는 자신의 조정 총 소득 금액의 $150,000 이상인 경우 전년도 소득세의 110%.


전년도 소득세는 12개월 동안의 모든 소득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목회자는 추정 세금을 신고하고 납부하기 위해 아래의 3단계를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