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금 공제를 신청하고 싶지만 하지 말아야 할 12가지 비용

©DimaBerlin / Shutterstock.com


누구도 필요 이상으로 세금을 많이 내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수많은 공제 및 세액 공제가 최종 세금 청구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비용 중 하나를 청구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세요.


왜 그럴까요? 이러한 공제 중 일부는 2017년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에 의해 사라졌습니다. 다른 공제 항목은 처음부터 실제 공제 대상이 아니었거나 특정 규칙을 철저히 준수하지 않으면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다음과 같은 '소득 공제'를 청구하면 세무 감사를 받을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       미상환 업무 비용


2017년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이 시행되기 전에는 세금 공제를 항목별로 분류하는 사람들은 조정된 총소득의 2%를 초과하는 범위 내에서 각종 기타 비용을 공제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미상환 업무 비용도 포함되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 세법은 이 공제를 중단했습니다. 따라서 현재 일반 근로자는 유니폼, 노조 회비, 업무 관련 식사 또는 접대 비용을 공제할 수 없습니다. (세금 보고서와 함께 스케줄 C를 제출하는 자영업자는 좀 더 여유가 있습니다.)


2.       이사 비용

©sirtravelalot / Shutterstock.com


현재 이사 비용은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이 공제 역시 2017년 세법에 의해 중단되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새로운 배치로 인해 이사하는 현역 군인의 경우입니다.






3.       업무용 책상을 겸하는 주방 카운터


자영업자이거나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홈 오피스 공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규칙을 악용하면 이 합법적인 공제를 가짜로 만들 수 있습니다.

©Elena Elisseeva / Shutterstock.com


머니 토크 뉴스의 설립자 스테이시 존슨은 "홈 오피스 공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라는 글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단순히 식탁에서 일을 하는 것만으로는 자격을 갖추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집의 일부를 주요 업무 장소로 사용해야 하며, 그 용도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홈 오피스'에는 아침에 노트북을 설치하고 저녁에 채소를 다듬는 주방 카운터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또한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아이들이 숙제를 하는 책상이 될 수도 없습니다.


4.       주택 화재로 인한 손실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에 따라 순 사상자 및 도난 손실에 대한 공제가 제한되었습니다. 이제 납세자는 이러한 손실이 연방 정부에서 선포한 재난으로 인한 경우에만 공제할 수 있습니다.


5.       주택 보험


연방 정부는 "주택 소유자를 위한 9가지 연방 소득세 혜택"에서 자세히 설명한 대로 주택 소유에 드는 일부 비용에 대해 공제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주택 소유 비용을 공제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6.       주택 담보 대출 이자


신용 카드 부채와 같은 고금리 부채를 갚기 위해 주택 담보 대출을 사용하는 것은 경우에 따라 현명한 재테크 방법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자를 탕감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이자 공제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국세청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이자는 대출금이 주 주택 또는 보조 주택을 구입, 건축 또는 실질적으로 개선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 한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7.       10,000달러 이상의 주 및 지방세


연방 세금 신고 시 주 및 지방세를 공제할 수 있는 기능은 역사적으로 많은 주에서 납세자에게 큰 혜택이었습니다. 하지만 2017년의 세금 감면 및 일자리에 관한 법률은 이러한 공제 혜택을 대폭 축소했습니다. 이제 주 및 지방 정부에 납부한 세금의 10,000달러만 공제받을 수 있으며, 납세자 구분이 부부 별도 신고인 경우 5,000달러만 공제받을 수 있다고 IRS는 말합니다. 세금이 낮은 지역에 거주하는 납세자에게는 큰 금액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재산세가 높은 캘리포니아나 뉴욕과 같은 주에 거주하는 납세자에게는 큰 손실입니다.


8. 성형 수술


성형 수술은 의료 비용에 해당할 수 있지만 연방 소득세 신고서에서 공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선천적 이상, 사고나 외상으로 인한 부상, 외모 콤플렉스와 관련된 기형을 개선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했던 경우"에는 예외가 있다고 IRS는 설명합니다.


9. 의사가 지시한 휴가


의사가 바하마에서 일주일간 휴가를 보내는 것이 건강에 좋을 것이라고 말했더라도 세금 신고서에서 공제할 수 없습니다. 숙박비는 "여행에 개인적인 즐거움, 레크리에이션 또는 휴가의 중요한 요소가 없는 경우, 병원 또는 병원과 관련된 의료 시설에서 의사가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를 받기 위해 집을 떠난 경우에만 공제 가능한 의료비로 간주됩니다."라고 IRS는 말합니다.


10. 정치 기부금


정치 후보자 및 단체에 대한 기부금을 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단체는 면세 자선단체가 아니므로 기부금을 공제받을 수 없습니다. 어떤 단체에 대한 기부금이 공제 대상인지 확인하려면 IRS 면세 단체 검색 도구를 사용하세요.



©Niyazz / Shutterstock.com


11. 자선 단체를 위한 자원봉사 시간



IRS는 공제 항목을 항목별로 분류하는 납세자에게 자선 목적의 자동차 운행 비용(마일당 14센트)을 공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정부는 시간과 재능 기부는 공제 대상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12. 데이트 밤을 위한 베이비시터


사실, 자녀 및 부양가족 돌봄 공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자녀 돌봄 비용이 공제 대상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세액 공제 요건을 충족한다는 전제 하에, 직장을 다니거나 적극적으로 일자리를 찾기 위해 발생한 돌봄 비용에 대해서만 세액 공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즉, 월요일에 직장에 복귀할 수 있을 만큼 정신이 멀쩡한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더라도 베이비 시터와의 데이트 비용을 공제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LStockStudio / Shutterstock.com


Story by Maryalene LaPonsie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