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신고와 납부 마감일인 5월 17일을 놓쳤다면

대부분의 개인 납세자에 대한 연방 소득세 마감일이 지났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2020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았거나 세금을 납부하지 않았습니다.


개인 납세자가 환급을 받아야 하는 경우라면, 늦게 신고해도 벌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한편, 2021년 5월 17일까지 미납된 세금에는 벌금과 이자가 부과됩니다.


세금을 신고하지 않고 납부해야 하는 사람은 가능한한 빨리 신고서를 제출하고 벌금과 이자를 줄이기 위해 가능한한 많이 지불해야 합니다. IRS 무료 파일을 포함한 전신 제출 옵션은 2021년 10월 15일까지 IRS.gov에서 계속해서 전신으로 세금 보고서를 준비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지불 옵션을 검토해야 합니다. IRS에는 빚진 세금을 내지 못하는 납세자를 위한 정보가 있습니다.


일부 납세자는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고 세금을 납부하는데 추가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부 재난 피해자, 해외에 거주하는 납세자, 특정 군인 및 전투 지역의 적격 지원 인력이 포함됩니다.


미납 세금에 대한 연체 및 연체 벌금이 빠르게 합산되기 때문에 신속하게 신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마감일 이후에 신고하는 납세자는 벌금 구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벌금이 부과 된 사람들은 통지서에 있는 번호로 전화를 걸어 IRS에 연락하여 제때 제출하고 지불할 수 없었던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제때 신고하고 납부한 이력이 있는 납세자는 종종 행정 벌금 구제를받을 자격이 됩니다. 납세자는 일반적으로 지난 3년 동안 적시에 신고하고 지불했으며 다른 요건을 충족하면 자격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납세자는 IRS.gov의 최초 벌금 경감 페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주 세금 제출 및 지불 기한은 연방 세금 기한과 다를 수 있습니다. 주세 부서 웹 사이트 목록은 세무 관리자 연합(Federation of Tax Administrators)을 통해 제공됩니다.


출처: COVID Tax Tip 2021-69

구글 번역기를 사용했습니다.

조회 11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