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 수당을 차단하는 12 개 주

Gig, 자영업 근로자를 포함하여 추가 실업 수당을 차단하는 12 개 주


2 개주는 빠르면 6 월이나 7 월에 추가 실업 수당 지급을 중단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공화당 주지사가있는 주들은 두 개의 연방 혜택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를 종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나는 긱 노동자와 자영업자에게 지원 자격을 부여하고 다른 하나는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약 1,250만 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Century Foundation은 12 개주의 이전으로 895,000명의 혜택이 중단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혜택을 중단하는 주는 알라바마, 아칸소, 아이다 호, 아이오와, 미시시피, 미주리, 몬태나, 노스 다코타, 사우스 캐롤라이나, 테네시, 유타 및 와이오밍 입니다. 미주리는 6월 12일에 지급을 중단할 것으로 예상하고 테네시는 7월 3일에 끝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자: MAGGIE GILE

출처: 12 States Cutting Off Extra Unemployment Benefits, Including for Gig, Self-Employed Workers (newsweek.com)

기사의 일부 내용만 발췌 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