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주에서는 $10,200의 실업 수당 세금 감면으로 인한 환급에 대해 수정 세금 보고를 요구한다.

핵심 사항: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세금 시즌이 시작되고 한 달이 되면서 1 조 9 천억 달러의 코비드 구제 법안인 미국 구조 계획에 서명했다. 2020 년부터 최대 $10,200의 실업 수당에 대해 연방 세금 혜택을 제공한다.


· IRS는 실업 수당 배제 (unemployment exclusion)가 가능하기 전에 세금 보고서를 제출한 납세자에게 자동으로 환급을 발행한다.


· 하지만 많은 주에서는 세금을 자동으로 재계산하지 않는다. 수정 세금 신고가 필요할 수 있다.


일부 주에서는 실업 수당에 대한 연방 세금 감면을 받은 근로자가 환급을 받기 위해 수정된 세금 보고를 제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구조 계획이 법이 되기 전에 연방 및 주 세금 보고서를 제출한 납세자에게 주로 적용됩니다. 1 조 9 천억 달러의 Covid 구제 조치는 작년에 1 인당 최대 $10,200의 실업 수당에 대한 연방세를 면제했습니다. (부부는 최대 두 배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조세 시즌이 시작된 지 한 달이 지난 3 월 11 일이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세금 감면을 요구하지 않고 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즉, 세금을 과다 납부하고 환급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IRS는 5 월부터 자동으로 연방 세금 환급을 발행합니다. (기타 미지급 세금에도 자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납세자는 실업 수당 세금 감면으로 인해 근로 소득세 공제와 같은 세금 혜택을 받을 자격이 새로 생기지 않는 한 수정된 연방 세금 보고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세 State taxes


납세자는 주 차원에서 그렇게 운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선, 12 개 주에서 실업 수당에 대한 연방 세금 감면을 제공하지 않는데, 이것은 근로자가 주 세금을 낼 책임이 있다는 뜻입니다. 연방 세금 감면을 채택한 주에서는 환급이 자동적으로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뉴저지 마날라판에 본사를 둔 공인 회계사인 Albert Campo는,“서둘러 세금 보고한 실업자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패닉 상태에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환불을 원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경우 조기에 신고한 납세자는 주 세금 환급을 받기 위해 수정된 주 세금 신고를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상황은 주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뉴 멕시코에서는 적격한 납세자가 수정 신고를 제출할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주 세무 국에 따르면, 이렇게 하는 것이 이전에 자격이 없었던 사람들에게 특정 세금 공제와 면제에 대하여 세금 감소, 더 많은 환급과 자격 요건을 준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실업 배제 Unemployment exclusion


연방 세금 감면은 기술적으로 "제외 (exclusion)"입니다. 이를 통해 납세자는 과세 소득에서 최대 $10,200의 실업 수당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3 월 중순 이전에 제출된 주 세금 보고는 $10,200의 실업 수당 제외가 적용되지 않아서 더 높은 소득을 반영하게 됩니다. 뉴 멕시코 세금 관력 직원에 따르면, "미국 구조 계획법이 통과되기 전에 소득세 신고서를 제출한 납세자는 새로운 [조정 총 소득]을 반영하고 현재 지급되어야 할 모든 환급을 청구하기 위해 수정 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사추세츠 세무부는 세금 감면을 주장하지 않고 2020 년 신고서를 제출한 납세자들에게 수정된 주 신고서를 제출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납세자가 환급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국무부는 납세자에게 환급금을 지급할 것이며 납세자는 어떠한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매사추세츠 주지사 Charlie Baker는 소득이 연방 빈곤 수준의 200 % 미만인 가구에 세금 혜택을 제공하는 법에 4 월 1 일 서명했습니다.


12개 주들


H & R Block 데이터에 따르면 4 월 5 일 현재 12 개 주에서 실업 세금 혜택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 주들은 콜로라도, 조지아, 하와이, 아이다 호, 켄터키, 미네소타, 미시시피, 노스 캐롤라이나, 뉴욕, 로드 아일랜드, 사우스 캐롤라이나, 웨스트 버지니아입니다. 미국 구조 계획이 통과된 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한 이 12개 주의 납세자들은 실수로 주 세금 보고서와 연방 보고서에서 실업 수당을 제외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납세자는 주 세금 보고시에 소득에 실업 수당을 추가해야 합니다.


세금부 (Department of Taxation)에 따르면, "하와이가 이미 세금 보고서를 제출한 후 납부해야 할 세액을 줄이는 연방 규정을 준수하는 경우, 수정된 보고서를 제출하여 초과로 지불된 세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납세자들은 세금 연장 신청을 강력히 고려할 수 있다고 Campo는 말했습니다. 그는 말하기를, 그들은 여전히 주 세금 기한까지 세금을 추정하여 납부해야 하고, 나중에 수정된 신고서를 제출하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유사한 움직임이 다른 주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애리조나와 버몬트는 주민들이 주 세금 양식에 대한 세금 감면을 청구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지만, 아직 공식적으로 연방 규칙을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궁극적으로 그렇지 않은 경우 수정된 신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Greg Iacurci 기자가 CNBC 인터넷 판에 올린 기사입니다.


출처: States seek amended tax returns for $10,200 unemployment tax refunds (cnbc.com)

구글 번역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