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세금 계획의 첫 번째 단계는 기록을 잘 하는 것입니다

연중 세금 계획은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그것의 중요한 부분은 기록을 남기는 것입니다. 일년 내내 세금 문서를 수집하고 체계적인 기록 관리 시스템을 갖추면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거나 IRS의 서신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좋은 기록은 도움이 됩니다.


수입원을 확인하십시오. 납세자는 다양한 출처에서 금전이나 재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록은 소득원을 식별하고 비사업 소득과 사업을 분리하고 비과세 소득과 과세 대상을 구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을 추적하십시오. 납세자는 기록을 사용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있는 비용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세금 보고시 공제 항목을 항목별로 구분할지 여부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잠재적으로 간과될 수 있는 공제나 크레딧을 발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세금 보고서를 준비하십시오. 좋은 기록은 납세자가 세금 신고서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연중 내내 세금 보고서를 더 쉽게 준비 할 수 있도록 세금 관련 기록을 받을 때마다 파일에 추가해야 합니다.


세금 신고서에 보고된 항목들에 대한 증빙 서류를 갖추십시오. 잘 정리된 기록을 사용하면 세금 보고서를 더 쉽게 준비 할 수 있으며 세금 보고서가 조사 대상으로 선택되거나 납세자가 IRS 통지를 받는 경우 답변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IRS는 납세자가 세금 신고서를 제출한 날로부터 3년 동안 기록을 보관할 것을 제안합니다. 납세자는 모든 중요한 정보를 함께 보관하는 시스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전신 기록 보관을 위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 문서를 레이블이 있는 폴더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보관할 기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금 관련 기록. 여기에는 모든 고용주 또는 지급인에게서 받은 임금 및 소득 명세서, 은행 이자 및 배당 명세서, 실업 수당과 같은 정부 지급금 명세서, 기타 소득 문서와 가상 화폐 거래 기록이 포함됩니다. 납세자는 또한 영수증, 돌아온 수표 및 세금 보고서에 보고된 소득, 공제 또는 크레딧을 지원하는 전신이나 종이 문서를 보관해야 합니다.


IRS 서신, 통지 및 전년도 세금 환급. 납세자는 전년도 세금 보고서 사본과 IRS로부터 받은 통지서 또는 서신을 보관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납세자의 계정에 조치가 취해 졌을 때의 조정 통지서, 코로나 경제 보조금 통지서와 2021년 아동 세금 공제 선지급에 대한 서신이 포함됩니다. 2021년 자녀 세금 공제 선불을 받는 납세자는 내년 초 2021년에 받은 금액을 제공하는 서신을 받게 됩니다. 납세자는 2022년에 2021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이 서신을 참조해야 합니다.


재산 기록. 납세자는 또한 자신이 처분하거나 판매하는 재산과 관련된 기록을 보관해야합니다. 그들은 계산 이득 또는 손실의 근거를 파악하기 위해 이러한 기록을 보관해야합니다.


사업 수입 및 지출. 사업 납세자에게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특별한 부기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납세자는 총 수입과 지출을 명확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종업원이 있는 납세자는 납세 나 납입 후 최소 4 년 중에, 더 늦은 시점에 모든 고용세 기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건강 보험. 납세자는 자신과 가족 구성원의 건강 보험 기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보험료 세금 공제를 청구하는 경우 건강 보험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받은 선불 공제 및 지불 한 보험료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출처: https://go.usa.gov/x6m9w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