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3차 지원금 빠르면 이번 주말에 입금!

$1,400의 코로나 3차 보조금이 빠르면 이번 주말에 은행 계좌로 들어 올 수도 있다고 백악관은 말했습니다.


오스틴 윌리엄스 기자


백악관 언론 담당자인 Jen Psaki는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빠르면 이번 주말에 3차 코로나 보조금을 계좌 이체로 받게 될 것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목요일에 법으로 1 조 9 천억 달러 규모의 "미국 구조 계획"에 서명 한 직후에, 그녀는 사람들은 “빠르면 주말에 은행 계좌에 입금되기 시작할 것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보조금은 $ 75,000 이하를 버는 개인에게도 $ 1,400이 지급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바이든은 원래 금요일에 이 법안에 서명할 계획이었지만 예상보다 더 빨리 백악관에 도착했습니다.


론 클라인 백악관 참모장은 "가능한 한 빨리 움직이고 싶다"는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그는 "우리는 계획대로 금요일에 의회 지도자들과 함께 서명 축하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서명은 Biden이 취임한 후 첫 번째 프라임 타임 연설을 하기 몇 시간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529,000 명 이상의 미국인을 죽인 전염병이 시작된 지 1 년을 기념하면서, 희망으로 국가를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이 역사적인 법안은 이 나라의 중추를 재건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Biden은 Oval Office에서 법안에 서명하면서 말했습니다.


출처: https://www.fox35orlando.com/news/1400-stimulus-checks-could-hit-bank-accounts-as-soon-as-this-weekend-white-house-says?fbclid=IwAR2PqgGl7JM1fwh7Y5lg99n4ZpbvPwPjxinyQXTOduCqQoN16RggjSHYhyg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401(k)와 Roth IRA의 주요 차이점 14가지

투자자는 각각의 규칙을 알아야 합니다.401(k)와 Roth IRA는 둘 다 은퇴를 위한 저축에 사용할 수 있는 계정입니다. 그러나 세금 감면, 투자 방법, 자금 인출 시기 및 방법 면에서 다르게 작동합니다. 은퇴를 위한 투자 방법을 결정하려 한다면 401(k)와 Roth IRA의 14가지 주요 차이점을 이해하여 필요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계좌에 돈을 투자

목회자가 보관해야 할 중요한 문서

출생 증명서, 사회 보장 카드, 그리고 유언장과 같은 미래를 위해 모든 사람들이 중요한 장소에 보관해야 하는 특정 문서가 있습니다. 목회자들이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문서가 있습니다. 첫째, 사회 보장 연금에서 탈퇴했기 때문에 자영업세를 납부할 의무가 없는 목사의 경우, 국세청의 승인된 서명 양식과 함께 작성된 4361 양식을 보관하는

납세자가 IRS 온라인 계정을 가져야 하는 이유

IRS 온라인 계정은 개인 납세자가 연방 세금 계정에 대한 특정 세부 정보를 볼 수 있는 안전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다음은 이 온라인 시스템의 장점과 기능입니다. 납세자는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현재 날짜에 업데이트된 납부 금액. •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각 과세 연도의 잔액. • 납부 내역. • 원래 제출된 가장 최근 세금 보고서의 주요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