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3차 지원금 빠르면 이번 주말에 입금!

$1,400의 코로나 3차 보조금이 빠르면 이번 주말에 은행 계좌로 들어 올 수도 있다고 백악관은 말했습니다.


오스틴 윌리엄스 기자


백악관 언론 담당자인 Jen Psaki는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빠르면 이번 주말에 3차 코로나 보조금을 계좌 이체로 받게 될 것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목요일에 법으로 1 조 9 천억 달러 규모의 "미국 구조 계획"에 서명 한 직후에, 그녀는 사람들은 “빠르면 주말에 은행 계좌에 입금되기 시작할 것을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보조금은 $ 75,000 이하를 버는 개인에게도 $ 1,400이 지급되는 것을 포함합니다. 바이든은 원래 금요일에 이 법안에 서명할 계획이었지만 예상보다 더 빨리 백악관에 도착했습니다.


론 클라인 백악관 참모장은 "가능한 한 빨리 움직이고 싶다"는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그는 "우리는 계획대로 금요일에 의회 지도자들과 함께 서명 축하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서명은 Biden이 취임한 후 첫 번째 프라임 타임 연설을 하기 몇 시간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529,000 명 이상의 미국인을 죽인 전염병이 시작된 지 1 년을 기념하면서, 희망으로 국가를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이 역사적인 법안은 이 나라의 중추를 재건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고 Biden은 Oval Office에서 법안에 서명하면서 말했습니다.


출처: https://www.fox35orlando.com/news/1400-stimulus-checks-could-hit-bank-accounts-as-soon-as-this-weekend-white-house-says?fbclid=IwAR2PqgGl7JM1fwh7Y5lg99n4ZpbvPwPjxinyQXTOduCqQoN16RggjSHYhyg

조회 19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