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세금을 얼마나?

미국인들은 평생 동안 엉클 샘에게 세금으로 얼마를 내야 하는가? 많이 냅니다.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의 데이터를 분석한 금융 기술 회사인 Self Financial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평생 동안 세금으로 평균 ​​$525,037을 지불할 것이라고 합니다.


Self Financial은 $525,037의 65 %가 소득에 대한 세금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금액은 주마다 다릅니다. Self Financial은 소득, 구매, 부동산 및 자동차 재산세의 평균을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뉴저지 주민들은 평생 동안 세금 ($931,000 달러)을 내서 가장 많이 내는 반면 웨스트 버지니아 사람들은 가장 적은 금액 ($321,000)을 내야 함을 데이터는 보여 줍니다. 캘리포니아의 납세자들은 매일 지출하는 비용에 가장 많이 세금을 ($40,084)내고, 뉴요커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39,745).


다른 주요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득에 대한 세금이 대부분의 세금이 발생하는 곳으로, 보통의 미국인은 평생 $339,173을 냅니다.

자동차 한 대를 소유하면 세금 납부만으로 $29,521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부동산 재산세로 $128,581가 추가됩니다.


2021년 4월 6일자 USA Today 인터넷판 신문에 Jessica Menton기자가 기고한 기사를 번역했습니다.

출처: IRS tax season 2021: How much will you pay in taxes over a lifetime? (msn.com)


솔로몬 텍스의 짧은 논평: 대부분의 목회자는 주택 보조비의 혜택으로 연방 소득세를 거의 내지 않습니다. 다만 사례비와 주택 보조비에 대한 사회 보장세와 메디케어세로 15.3%를 홀로 내게 됩니다. 결코 적지 않은 액수를 내야 하지만, 은퇴 후에 돌려받을 연금이기에 내도 아깝지 않는 세금입니다. 건강하게 오래 사시면 낸 세금 보다 더 많이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목회자 세금 이슈: 섹션 4 목회자는 어떻게 세금을 내는가?

목회자에게는 특별한 원천징수 규정이 적용됩니다. 목회자의 임금은 연방 소득세 원천징수에서 면제되기에, 목회자가 교회에 Form W-4 (원천징수 증서)를 제출하여 자발적으로 원천징수를 계획하지 않는다면, 교회는 목회자의 사례비에서 소득세를 원천 징수하지 않습니다. 목회자는 Form W-4에서 그 해의 SECA 세금을 납부하고자 연방 소득세로 낼 세금 액수를

이 세 단어로 된 IRS의 메일을 받았다면 클릭하지 마십시오.

IRS는 새로운 세금 환급 사기에 대해 경고합니다. 세금 보고 마감일이 연기되었음에도 이미 세금 보고를 하셨다면, 당신은 칭찬받으셔야 합니다. 우리는 환불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이 은행 계좌를 쉬지 않고 확인하는 것을 상상합니다. IRS에 따르면 세금 신고 후 21일 이내에 환급을 받아야 하므로 더 오래 기다리면 걱정할 수 있습니다. 환불 확인이 지

IRS는 요건이 충족된다면 7월에 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부로부터 더 많은 돈을 받을 자격이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이 되는 대부분의 미국인은 지금까지 세 번째 코로나 보조금을 받았지만, 불행히도 이러한 자금은 전염병으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을 상쇄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곧 더 많은 돈을 받기 위해 줄을 서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IRS는 특정 요건을 충족하면 7 월에

STAY INFORMED

Subscribe to Our Site!

SOLOMONTAXFORALL@GMAIL.COM Mobile: 321-750-6774

© 2021 by SOLOMON TAX. Proudly created with Wix.com

Mobile:321-750-6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