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자동차 사용 마일리지 공제 금액

최종 수정일: 2023년 12월 28일


워싱턴 - 국세청은 오늘 사업, 자선, 의료 또는 이사 목적으로 자동차를 운행할 때 공제 가능한 비용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2024년 선택적 표준 마일리지 요율을 발표했습니다. 2024년 1월 1일부터 자동차(밴, 픽업 또는 패널 트럭도 포함) 사용에 대한 표준 마일리지 요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무용으로 주행한 마일당 67센트, 2023년보다 1.5센트 인상.

  • 자격을 갖춘 현역 군인의 의료 또는 이사 목적으로 주행하는 경우 마일당 21센트로, 2023년보다 1센트 감소합니다.

  • 자선 단체를 위해 주행하는 경우 마일당 14센트; 이 요율은 법령에 따라 정해지며 2023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 세율은 휘발유 및 디젤 차량뿐만 아니라 전기 및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에도 적용됩니다.


업무용 차량의 표준 마일리지 세율은 자동차 운행에 드는 고정 및 변동 비용에 대한 연례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의료 및 이사 목적의 세율은 변동 비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세금 감면 및 일자리 법에 따라 납세자는 미환급 직원 출장비에 대해 기타 항목별 공제를 신청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납세자는 영구적인 근무지 변경 명령에 따라 이사하는 현역 군인이 아닌 한 이사 비용에 대한 공제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군인의 이사 비용을 참조하십시오.


납세자는 표준 마일리지 세율 대신 차량 사용의 실제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옵션이 항상 있습니다.


납세자는 표준 마일리지 세율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차량을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첫해에는 표준 마일리지 요율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후에는 표준 마일리지 세율 또는 실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스 차량은 표준 주행 세율을 선택한 경우 전체 리스 기간(갱신 포함) 동안 표준 주행 율 방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통지 2024-08PDF에는 2024년 표준 마일리지 세율(선택 사항)과 고정 및 변동 세율(FAVR) 플랜에서 수당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최대 자동차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고지는 2024년도에 직원이 개인 용도로 처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 고용주 제공 자동차의 최대 공정 시장 가치를 제공하며, 이 경우 고용주는 차량 평균 평가 규칙 또는 차량 마일당 센트 평가 규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