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코로나 보조금을 못 받게 하는 네가지 이유

3월 2일 업데이트됨

1. 거주지 변경


2020년 세금 보고를 아직 하지 않았는데, 이사를 했다면 IRS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당신의 주소는 2019년도 세금보고이다. 만약에 2019년 세금 보고시에 계좌이체 (Direct deposit)를 통해서 은행으로 직접 환급을 받기로 했고, 아직도 그 구좌를 가지고 있다면, 걱정할 필요는 없다. IRS는 다음 보조금도 똑 같은 구좌로 넣어 줄 것이다. 그런데, 지난 번에 IRS가 수표나 현금 카드 (debit card)를 당신의 옛 주소지로 우송했다면, IRS는 이번에도 수표나 현금 카드를 옛 주소로 보낼 것이다. 당신은 이 문제를 다음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 2020년 세금 보고를 최대한 신속히 하라. 최신의 세금 보고는 IRS에게 새 주소를 보낼 것이다. 또한 당신이 2020년에 2019년보다 적게 벌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욱 쉽게 3차 보조금을 받게 할 것이다.

  • IRS 웹 싸이트에서 양식 8822를 다운로드 받으라. 주소 변경 양식을 다 작성한 후에 양식에 나오는 주소로 발송하라.

  • IRS에 문서로 알리라. 당신에게 프린터가 없거나 편지를 쓰고자 한다, IRS에게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하여 당신이 이사했음을 알리라.

이름:

옛 주소:

새 주소:

소셜 번호(SSN)나 개인 세금 확인 번호 (ITIN):

서명:

2019년에 부부 공동(married filing jointly)으로 세금 보고를 했다면, 당신과 배우자의 모든 정보와 서명을 보내라.


2. 은행 변경


당신이 거주지를 옮겼든지 옮기지 않았든지, 마지막 세금 환급을 받은 후에 당신은 은행을 바꾸었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새 보조금은 기록에 잇는 마지막 은행으로 보내질 것이다. 법적으로 은행은 거래가 중단된 계좌에 보내진 돈을 반드시 IRS에 돌려보내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책은 2020년 세금 보고를 가능한 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세금 보고를 하는 것이다. 그것이 불가능하다면, 2021년 세금 보고를 할 때에 Recovery Rebate Credit를 신청하라. 당신이 받을 환급금이 있다면, IRS는 당신의 환급금에 코로나 보조금을 더할 것이다. 당신이 2020년에 내야 할 세금이 있다면, IRS는 내야할 세금에서 보조금만큼 뺄 것이다.


3. 결혼 상태 변동


2019년 세금 보고 후에,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가 별거하고 있거나 이혼해서 따로 살고 있다면, IRS가 이를 알 필요가 있다. 당신의 마지막 보조금이 당신의 집으로 우송되었고, 당신이나 전 배우자가 여전히 그 주소지에 살고 있다면, 그곳으로 보조금이 우송될 것이다. 그런데 당신의 전 배우자가 그 주소지에 살고 있다면, 신속하게 IRS에게 당신의 새 거주지를 알려라.


4. 총수입 변동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이번 보조금 지급 기준도 이미 지급된 두 번의 보조금 기준과 비슷할 것이다. 누가 1인당 $1,400의 보조금을 다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기준은 다음과 같다.


*싱글 (single) 세금 보고: $75,000까지

*가장 (Head of house) 세금 보고: $112,500 까지

*부부공동 (Married couple filing jointly)세금보고: $150,000 까지


당신이 싱글이고 2019년에 $100,000을 벌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가 당신의 사업을 한 동안 문닫게 했고, 2020년에 당신의 총수입이 $60,000이 되었다고 하자. 당신이 2020년 세금 보고를 아직 하지 않았다면, 이제 해야 할 때이다. 보조금이 필요하다면 당신이 이 돈을 놓칠 이유가 없다. 하지만 IRS가 2019년 세금 보고 기록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보조금을 받지 못하게 될 것이다.


*2021년 2월 19일에 Dana George가 Motley Fool인터넷판 기사에 올린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기사가 나온 이후로 년 수입 한도 액수에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출처: Stimulus Update: 4 Things That Could Prevent You From Receiving Another Direct Stimulus Payment (msn.com)

조회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401(k)와 Roth IRA의 주요 차이점 14가지

투자자는 각각의 규칙을 알아야 합니다.401(k)와 Roth IRA는 둘 다 은퇴를 위한 저축에 사용할 수 있는 계정입니다. 그러나 세금 감면, 투자 방법, 자금 인출 시기 및 방법 면에서 다르게 작동합니다. 은퇴를 위한 투자 방법을 결정하려 한다면 401(k)와 Roth IRA의 14가지 주요 차이점을 이해하여 필요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계좌에 돈을 투자

목회자가 보관해야 할 중요한 문서

출생 증명서, 사회 보장 카드, 그리고 유언장과 같은 미래를 위해 모든 사람들이 중요한 장소에 보관해야 하는 특정 문서가 있습니다. 목회자들이 안전한 장소에 보관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문서가 있습니다. 첫째, 사회 보장 연금에서 탈퇴했기 때문에 자영업세를 납부할 의무가 없는 목사의 경우, 국세청의 승인된 서명 양식과 함께 작성된 4361 양식을 보관하는

납세자가 IRS 온라인 계정을 가져야 하는 이유

IRS 온라인 계정은 개인 납세자가 연방 세금 계정에 대한 특정 세부 정보를 볼 수 있는 안전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다음은 이 온라인 시스템의 장점과 기능입니다. 납세자는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 현재 날짜에 업데이트된 납부 금액. •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각 과세 연도의 잔액. • 납부 내역. • 원래 제출된 가장 최근 세금 보고서의 주요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