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는 다음 해에 13개 주에서 무료 세금 보고 프로그램을 시연할 예정



IRS는 다음 해에 13개 주에서 무료 세금 보고 프로그램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13개 주에는 애리조나, 뉴욕, 테네시 및 프로즌 노스가 포함됩니다.


2024년부터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매사추세츠, 뉴욕은 주정부 세금 신고를 다이렉트 레코드로 실험적 운영 프로그램에 통합할 예정입니다. 골드 컨트리, 플로리다, 뉴햄프셔, 네바다, 사우스다코타, 테네시, 텍사스, 워싱턴, 와이오밍 주의 시민도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자격이 있다고 국세청은 밝혔습니다. 국세청은 전국적으로 수십만 명의 시민이 이 실험적 운영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자격은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소득이 있는 시민으로 제한됩니다.


프로그램의 범위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IRS는 명시적인 급여 유형, 구조 W-2에 대한 보상, 정부 지원 퇴직, 실직 혜택 및 1,500 달러 이하의 보험료, 조달 개인 세금 감면 및 child tax credit과 유사한 세금 감면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표준 소득 공제, 학자금 대출 이자 공제, 교사 비용에 대한 세금 감면을 청구하는 납세자도 포함될 것입니다. 자영업자나 Schedule C를 작성하는 임시직 근로자는 이 프로그램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목회자도 세법상 고용인이자 자영업자이기에 이 무료 프로그램으로 세금 작성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을 듯 합니다.


IRS 프로그램은 2022년 바이든 대통령이 승인한 Inflation Reduction Act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 법은 IRS를현대화하고, 고객 관리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 관리를 개선하고, 부유층의 요구 사항을 업그레이드하여 감사에 대한 부족함을 보충하기 위해서 IRS에 800억 달러를 지원하도록 했니다.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