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로부터 신분이 도용되었다는 서신을 받았다면


Picture source: epaisa.com


도둑이 다른 사람의 사회 보장 번호를 훔친 경우, 이를 사용하여 가짜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세금 관련 신분 도용입니다. IRS는 세금 보고서에 사기 가능성이 있는지 검사합니다. 세금 보고서가 의심스러운 것으로 표시되면, IRS에서 추가 검토를 위해 해당 보고서를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IRS는 납세자에게 잠재적인 ID 도용을 알리는 서신을 보냅니다. 의심스러운 세금 보고서는 납세자가 서신에 응답할 때까지 처리되지 않습니다.


IRS가 납세자에게 보낼 수 있는 신분 사기 서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 Letter 5071C, 온라인으로 세금 보고서 원본 처리 중 잠재적인 신분 도용. 이 서신은 납세자에게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신원을 확인하고 해당 보고서를 제출했는지 IRS에 알릴 것을 요청합니다.

  • Letter 4883C, 원본 처리 중 잠재적인 신분 도용. 이 서신은 납세자에게 IRS에 전화하여 신원을 확인하고 해당 보고서를 제출했는지 IRS에 알리도록 요청합니다.

  • Letter 5747C, 원본 처리 중 잠재적인 신분 도용 - TAC AUTH만 해당. IRS는 데이터 해킹의 희생자가 된 사람들에게 이 서신을 보냅니다. 이 서신은 납세자 지원 센터에서 직접 신원을 확인하도록 납세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서신 속의 단계를 정확하게 따라야 합니다.


IRS가 납세자에게 신분 도용 서한을 보내는 경우 납세자는 서신 속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그러면 IRS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가 제공됩니다. 납세자는 Form 14039, 신원 도용 진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글 출처: https://go.usa.gov/xux3j

조회수 1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