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 self-help에 액세스하기 위한 새로운 온라인 신원 확인 절차 공개


Picture source: https://incubatorllc.com/


워싱턴 – 국세청은 오늘 더 많은 사람들이 IRS 온라인 도구 및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향상된 신원 확인 및 로그인 프로세스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모바일 친화적인 확인 절차를 사용하는 납세자는 자녀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 온라인 계정, 온라인 서류 증명서 받기, 신원 보호 PIN(IP PIN) 온라인 지불 계약과 같은 기존 IRS 온라인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IRS 신청은 내년에 새로운 방법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납세자와 납세자의 정보를 보호하려면 신원 확인이 중요합니다. IRS는 이 분야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이 새로운 검증 프로세스는 사람들이 IRS 온라인 신청서를 최대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IRS 국장 Chuck Rettig가 말했습니다. "납세자와 조세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가족이 자녀 세금 공제를 관리하고 IRS 계정을 확인하며 온라인에서 다른 일상적인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도구의 접근성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절차는 신원 확인 문서의 확장된 사용과 온라인으로 신원 확인을 시도할 때 문제가 발생하는 납세자를 위한 헬프 데스크 지원 증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SADI(Secure Access Digital Identity Initiative)에 따라 개발된 새 프로세스는 연방 규정을 준수합니다.


IRS는 검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기술 제공업체인 ID.m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절차는 납세자 정보가 법적으로 데이터에 대한 권리가 있는 사람에게만 제공되도록 하기 위해 IRS가 취하는 또 하나의 단계입니다.


IRS는 또한 이 새로운 계정 생성 프로세스를 Tax Pro 계정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위임장 또는 세금 정보 승인을 요청하거나 양식 2848 및 8821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데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세무 전문가가 사용하는 일부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했습니다.


IRS 도구 액세스


위에 나열된 도구에 액세스할 때 납세자는 ID.me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미 IRS 사용자 이름이 있는 사람들은 2022년 여름까지 이전 시스템의 자격 증명을 계속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지만 가능한 한 빨리 ID.me 계정을 만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Child Tax Credit Update Portal 또는 다른 정부 기관의 기존 ID.me 계정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기존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ID.me로 신원을 확인하려면 납세자는 운전 면허증, 주정부 신분증 또는 여권과 같은 신분증 사진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웹캠이 있는 컴퓨터로 셀카를 찍어야 합니다. 신원이 확인되면 IRS 온라인 서비스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원 확인 또는 지원 티켓 제출에 도움이 필요한 납세자는 ID.me IRS 도움말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IRS Newswire Issue Number: IR-202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