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 CP14를 받으셨습니까?

최종 수정일: 6월 12일



IRS는 이번 달에 수백만 건의 세금 납부 서신(Letter CP14)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시하지 마십시오.


IRS는 이번 달에 세무 기관에 세금을 적게 납부했다고 생각하는 납세자들에게 수백만 통의 서신을 보낼 것입니다. 잭슨 휴이트(Jackson Hewitt)의 최고 세무 정보 책임자인 마크 스테버(Mark Steber)에 따르면, CP14라고 불리는 이 편지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무시하면 벌금이 부과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RS는 연간 약 900만 개의 서신을 발행한다고 Steber는 말했습니다. 올해는 대유행으로 인해 기관이 많은 유형의 통지 및 서신 발송을 중단 한 점을 감안할 때 서신이 이례적입니다. IRS는 지난 2월 원천징수세 미신고와 같은 문제를 다루는 10종 이상의 서신 발송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IRS는 납세자의 계정에 $5 이상의 잔액이 있다고 계산하면 CP14를 보냅니다. 이는 일부 소득 보고 실패 또는 잔액 전액 지불 실패와 같은 여러 문제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납세자 보호 서비스(Taxpayer Advocate Service)에 따르면 CP14는 납세자에게 보내는 가장 일반적인 통지서 중 하나로 당신이 21일 이내에 지불해야 할 금액을 알려주고 납부를 요청합니다.


Steber는 "CP14는 세금 납부 고지의 잔액이고, 중단되지 않습니다. 납세자가 돈을 빚지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은 이러한 벌금과 이자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IRS는 세무 기관이 납세 의무를 평가한 후 60일 이내에 CP14 통지를 보내야 합니다. 즉, 4월 중순 세금 마감일까지 세금을 신고한 사람들은 6월에 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불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첫째, CP14에 인쇄된 만기일까지 전액을 지불하면 IRS는 당신에게 이자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후에는 잔액에 이자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Steber는 추가 비용과 문제를 피하기 위해 납세자에게 서신을 주의 깊게 읽고 미지불 잔액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고 조언합니다.


IRS는 미납 세금에 대해 매월 0.5%를 부과하며, 이를 합산할 수 있는 총 미지불 잔액의 최대 25%입니다. 그러나 60일 이내에 납부해야 할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IRS가 잔액을 징수하고 집이나 자동차와 같은 재산에 대해 유치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teber는 "IRS는 많은 일에 능숙한데 그들이 정말 잘하는 것 중 하나는 결국에는 받아내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불할 여유가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IRS는 납부 계획을 세우기 위해 납세자들과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IRS는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IRS는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납세자들이 정상 상태로 돌아올 때까지 일시적으로 징수 연기를 요청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연체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RS 웹사이트 참조).


CP14 서신이 잘못된 것 같으면 어떻게 합니까?


통지가 올바르지 않다고 생각되면 IRS에 연락하십시오. 그러나 IRS가 납부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세금을 이미 납부했다면 납부 기록 등을 통해 사건을 문서화할 준비를 하라고 Steber는 말했습니다.


CP14 서신에는 IRS에 연락할 수 있는 번호가 제공되지만 IRS는 전화로 연결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문서와 함께 편지에 포함될 연락처 정보를 통해 IRS를 우편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Picture Source: IRS Audit Letter CP14 – Sample 1 (taxaudit.com)

News Article Source: The IRS is sending millions of tax payment letters this month. Don't ignore them. - CBS News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