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애나의 김 목사님

작년까지는 일반 CPA에게 세금보고를 맡겼습니다. 세금 관련해서 잘 몰라서 매년 CPA가 해주는 대로 세금보고를 해왔습니다. 그런데 올해 침례신문에 실린 김동은 사모님의 글을 보고 세금보고를 솔로몬 텍스에 맡기게 되었습니다. 일반 세법이 아닌, 목회자들이 합법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금 관련 사항들을 정확하게 짚어 주시고 자세히 설명도 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솔로몬 텍스를 통해 목회자에게 최적화된 세금보고를 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모든 목회자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사우스케롤라이나의 헬렌 사모님

안녕하세요! 

매년 텍스 보고를 할 때마다 밀린 숙제를 하기 싫은 학생같은 답답한 마음이였는데 목화자들을 전문으로 텍스 보고 해 주시는 한국분은 없을까 하고 구글서치를 하다 솔로몬 텍스에서 올라온 목회자 텍스 보고에 관련한 컬럼들을 읽게 되고, 용기내어 전화를 걸었습니다.  

같은 목회자로써 그 마음을 다 아시는 듯 마음다해 하나하나 친철하게 설명해 주시는 두분께 참 감사했습니다. 오랜시간 미국에 살면서 '목회자 세법'에 관해 이렇게 자세히 알고 계시는 회계사/세무사분들을 찾을 수 없었고, 물어 보아도 속 시원히 대답해 주시는 분이 안 계셨는데 솔로몬 텍스에서는 '목회자세법'이라는 전문 문야를 다루고 계셔서 명쾌한 답변들을 해 주신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몰라서 재대로 보고하지 못했던 주변 분들에게도 더 많이 알려 드리고 싶어집니다. 

 

작년에 친한 전도사님 가정이 IRS 감사로 인해 큰 타격을 입으신 경우를 보면 남의 일 같지 않은 세금보고를 더욱 분명하고 정확하게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어 정말 감사드리고, 미국내 목회자들에게 꼭 필요한 역할을 해 주시는 솔로몬 텍스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조지아의 이 목사님

솔로몬 텍스의 특징은 '신속', '정직', '친절' 입니다. 이메일과 전화 등으로 연락을 드리면 '신속'하게 연락 및 답변을 해주십니다. 세금에 관련된 모든 서류를 조목조목 준비하라고 알려 주시고, 누락된 서류가 없도록 정확하게 '정직'하게 진행 하십니다. 마지막으로 '친절'입니다. 어떤 질문을 해도 혹은 똑같은 질문을 반복해도 상세하게 그리고 친절하게 안내 해주십니다. 올해 처음 솔로몬 텍스와 연결되어 세금 보고를 했는데 최상의 만족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