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차 Stimulus Check이 누락되거나 부정확한 경우 사람들이 취해야 할 조치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11일



2021년에 IRS는 1억 7,500만 건 이상의 3차 경제 영향 지급 (Economic Impact Payment)을 발행했는데, 4,000억 달러가 넘는 액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크레딧 전액을 받았고, 2021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 이 돈에 대한 정보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법에 따라서 IRS는 더 이상 3차 경제 영향 지급금을 주지 않습니다. 이 경기 부양비를 놓쳤거나 전체 금액보다 적게 받은 사람들은 2021년 연방 세금 신고서에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청구할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청구하려면 개인이 세 번째 라운드의 경제 영향 지급 금액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3차 경제적 영향 지급을 받았는지 확인하고 금액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은 은행 계좌를 확인하여 작년에 미리 3차 지급금과 추가 지급금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IRS 온라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부부가 함께 지급을 받은 기혼자의 경우, 각 배우자는 지불 부분에 대해 자신의 온라인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2021년 세금 기록 탭에는 추가 지불을 포함하여 받은 세 번째 지불의 총액이 표시됩니다. 추가 결제 (plus-up payment)는 별도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통지 1444-C 또는 서신 6475, 2021년 경제 영향 지급을 검토하십시오. 부부가 공동으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는 기혼자는 각각 서신을 받게 됩니다.


지불이 누락된 경우 취해야 할 조치

3차 지급금을 받지 못한 개인은 가능한 한 빨리 IRS에 연락하여 지급 내역이 필요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IRS 온라인 계정에 받지 못한 지급금이 표시되거나 지급을 받았다는 통지나 서신을 받은 경우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2021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지불 추적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통지 1444-C, Letter 6475 또는 온라인 계정의 정보를 사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계산이 IRS 계산과 일치하지 않으면 세금 신고 처리가 지연됩니다. IRS는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 금액을 조정하여 IRS 기록과 일치하도록 조정하고 개인은 세금 보고서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연락할 전화번호가 포함된 통지를 받게 됩니다.


개인이 IRS로부터 3차 지급금이나 정보를 받지 못한 경우 받을 자격이 되는 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자격이 되는 경우 2021년 보고서에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크레딧 금액을 잘못 계산한 경우 세금 보고서를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의 잘못된 금액을 청구한 사람들은 수정된 보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IRS는 보고서를 수정하고 세금 보고서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연락할 전화번호가 포함된 통지서를 보냅니다.


조회수 3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