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에서 무료로 세금 보고할 수 있습니다.



IRS는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개인과 가족, 특별히 법에 의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세금 신고를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IRS 무료 파일을 사용할 것을 촉구합니다.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는 것은 납세자가 환급금을 청구하거나 회복 리베이트 공제 및 근로 소득세 공제와 같은 혜택을 청구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신고 할 의무가 없는 납세자는 납부해야 할 돈을 받기 위해 그렇게 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IRS 무료 파일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자신의 연방 세금 보고서를 온라인으로 준비하고 전자 파일로 제출하여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개인은 5월 17일까지 2020년 연방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거나 10월 15일까지 연장을 요청하여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무료 파일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Free File은 $72,000 이하를 버는 모든 사람에게 유명 세금 소프트웨어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영어로 된 9개의 무료 파일 제품과 스페인어로 된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MilTax는 국방부를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군대 구성원에게 유사한 온라인 세금 준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파일 프로그램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가정, 현재 혼자있는 학생과 같은 개인, 노숙자 및 기타 사람들이 귀중한 세금 혜택을 청구 할 수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사람은 컴퓨터나 스마트 폰에 액세스하기 만하면 됩니다.


IRS 무료 파일은 2020 년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포함하여 세금 혜택 전액을 청구하고 적격 한 사람들이 환불을 받을 수 있도록하는 무료 방법입니다.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는 경우 사람들은 IRS.gov를 방문하여 2020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 청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최소 소득이 없는”Free File 제품을 찾아서 전자적으로 제출하고 돈을 빨리 받기 위해 직접 입금을 선택해야합니다. Free File은 근로 소득세 공제 및 추가 자녀 세금 공제와 같은 다른 세금 혜택을받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


일반적으로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는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개인 및 근로 가족은 이러한 크레딧 청구를 고려해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이러한 가족 중 상당수가 근로 소득세 공제 및 추가 자녀 세금 공제를 놓치는 이유는 신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별 COVID 관련 규칙에 따라 소득이 감소했거나 2020년 중 일부 또는 전체 기간 동안 해고 된 사람들은 여전히 ​​이러한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2019년에 일했다면 2019년 근로 소득이 2020년 근로 소득보다 높으면 2019년 근로 소득을 사용하여이 크레딧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올해 말에 아동 세금 공제에 대한 선지급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선급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2020년 세금 보고서만 제출하면됩니다.


모든 사람은 무료 파일 사용을 고려해야합니다. 특히 첫 번째 및 두 번째 코로나 보조금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제출할 때 2020년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Recovery Rebate Credit)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같은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일정한 주거지가 없는 사람들. 부양 가족이 아닌 경우 소득이 거의 또는 전혀 없더라도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을 통해서만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경우에도 무료 파일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소득이 없는"무료 파일 제품을 찾으십시오.


• 2018년 또는 2019년에 다른 사람의 세금 신고서에 부양 가족으로 청구되었지만 2020년에 부양 가족으로 청구될 수 없는 개인은 부양비를 받을 수 있으며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청구하려면 2020년 세금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솔로몬 텍스 설명: 19세 이상 24세 미만 성인자녀로 대학생으로 부모에게 부양가족으로 세금 보고 되어 코로나 보조금을 못았다면, 2020년에 Single로 세금 보고 하여 2020년에 못 받은 1, 2차 코로나 보조금 $1,800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부모의 부양가족으로 신고되었다면, 부모의 세금 보고서를 수정하고, 본인의 세금 보고를 하면 됩니다.)


ITIN이 있는 배우자와 부부. 새로운 법률에 따라 부부 중 한 명만이 고용에 유효한 사회 보장 번호를 가지고 있는 경우 공동 신고서(married jointly filing)를 제출하는 부부는 부분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한 쌍의 경제적 영향 지불금을 받지 못한 부부는 2020년 복구 리베이트 공제를 청구 할 자격이 있을 수 있으며 2020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배우자 중 한 명이 미군의 일원인 경우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신생 자녀를 둔 부모. 2020년에 아기를 낳았거나 자녀를 입양 한 일부 가족은 해당 자녀에 대한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경제적 영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2020 복구 리베이트 크레딧을 청구할 자격이 있을 수 있으며 2020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팁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세요. #IRSTaxTip : IRS 무료 파일은 세금 공제를 신청할 필요가없는 사람들이 세금 공제를 받고 환불을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출처: COVID Tax Tip 2021-57


솔로몬 텍스 부연 설명: 목회자는 세금 목적상 고용인과 자영업자이기에 세금 보고가 일반인보다 까다롭습니다. 목회자 세금 보고를 어떻게 해야 할지를 정확하게 모른다면, 목회자 전문 세무사나 회계사의 도움을 받으시기를 추천합니다.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