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에게 폭탄 세금과 벌금을 맞았을 때 이렇게 대처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30일


By Field Chari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을 밝히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IRS와 세금을 정산하고 싶다면, 그것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매우 드물고 자주 있는 일은 아닙니다. IRS에게 가장 확실하게 세금 부채의 일부 또는 전체를 없애 줄 권한이 있습니다. 이를 타협 제안 (Offer In Compromise) 또는 OIC 라고 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직접 정확하게 수행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타협 제안이란 무엇입니까?


타협 제안은 IRS와 맺는 계약입니다. 이 계약은당신이 납세 의무를 100% 충족할 수 없지만 대신 지불해야 하는 전체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결제할 수 있음을 IRS 증명하게 해줍니다.


세금 부채를 확실히 지불할 수 없음을 입증하고 증명할 수 있는 경우라면, 타협 제안은 IRS와 세금을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타협 제안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모든 사람이 타협 제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IRS는 OIC 요청에 대해 매우 회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IRS에 다음 같은 사항들을 설득할 수 있다면, IRS는 타협 제안을 수락합니다.


  •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전액 또는 지불 기간 계약 기간 동안 지불할 수 없다.

  • 당신이 내야 하는 세금 액수가 정확하지 않고 당신이 IRS가 청구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액수를 빚졌다.

  • 전액 지불은 "경제적 어려움"을 초래하거나 "불공정"하거나 "불공평"하다.

당신이 실제로 자격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IRS는 당신의 소득과 모든 자산을 매우 면밀히 살펴볼 것입니다. 당신이 양식 433-A을 작성할 때 이 모든 정보가 제공됩니다.


IRS가 당신의 재정에 대한 당신의 요청을 검토하면, IRS는 당신이 세금을 정산하는데 돕는 것을고려할 것입니다.


타협 제안을 신청하는 방법


이제 당신이 타협 제안이 무엇이며 누가 이에 대한 자격이 있는지 이해했기에 당신이 개인적으로 자격되지가 분명해질 것입니다. 아직도 OIC가 당신에게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타협 제안 양식 656을 작성하라.

  2. $186 신청비 지불하라.

  3. 당신의 모든 재정 정보를 공개하는 양식 433-A를 작성하라. 또한 이에 대한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할 것이다.

  4. IRS가 당신의 신청서를 접수하고, 검토하고 수락하면 당신과 합의를 협상하기 시작할 것이다.

  5. 당신과 IRS는 당신이 일정 기간 동안 갚아야 할 세금 비율에 대해 합의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2년 이내에 상환될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 상황을 평가하는 방법


다른 재정 상황과 마찬가지로, 타협 제안도 개인마다 다릅니다. IRS는 다행히도 OAC Qualifier Tool이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작은 도구는 당신이 자격 프로세스로 이동하여 타협 제안을 요청하고 IRS와 세금을 정산할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전체 과정은 다소 복잡할 수 있기에, 항상 자격을 갖춘 세무 전문가와 협력하여 자산, 부채 및 소득을 결정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절차를 진행하기 전에, 자격이 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확실하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도구는 IRS와 대처하고 세금을 정산할 때 제공할 금액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가 정확하고 완전할수록 승인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당신을 돕고 프로세스를 안내해 줄 전문가와 협력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By Field Chari

조회수 4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