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회 보장 연금에 대한 세금을 피하는 3가지 방법

많은 노인들이 사회 보장 연금에 의존하여 청구서를 지불하는데, 당신도 똑같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회 보장 연금에 세금이 부과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규정은 수혜자를 놀라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당신의 연금의 큰 부분을 세금으로 떼이지 않고,당신 자신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수중에 간직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1. Roth IRA에 은퇴 저축을 보관하십시오.


당신의 잠정 소득에 따라 당신의 사회 보장 연금에 대한 과세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 소득은 당신의 연간 사회 보장 연금의 50%를 비사회 보장 소득(다른 일반적인 소득)에 추가하여 산출됩니다. 여기에는 퇴직 연금 인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잠정 소득의 총액이 $25,000에서 $34,000이고 독신이라면, 사회 보장 연금 중 최대 50%까지 세금이 부과됩니다. 잠정 소득이 $32,000~$44,000이고 결혼한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러한 기준을 넘으면 연금에서 최대 85%까지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은퇴 연금 인출을 연기하면 잠정 소득을 낮게 유지하여 세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72세가 되면 필요 최소 분배(Required Minimum Distribution) 또는 RMD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이는 위의 제한액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Roth IRA에 은퇴를 위해 저축하면 RMD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Roth IRA 인출은 면세 혜택을 누리기 위한 당신의 것이며, 처음에는 잠정 소득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Roth IRA에서 자금을 빼는 선택하더라도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습니다.


2. 은퇴 연금에 세금을 물리지 않는 주로 이사


앞서 언급한 잠정 소득 한도는 연방 수준에서 사회 보장 연금에 대한 세금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사회 보장에 세금을 부과하는 주가 13개 주입니다.


  1. Colorado

  2. Connecticut

  3. Kansas

  4. Minnesota

  5. Missouri

  6. Montana

  7. Nebraska

  8. New Mexico

  9. North Dakota

  10. Rhode Island

  11. Utah

  12. Vermont

  13. West Virginia

이제 이 13개 주 대부분은 저소득층에 대한 면세를 제공하며, 일부 주에서는 사회 보장 소득에 타격을 주기는 하지만, 고령자가 이사할 가치가 있을 만큼 생활비가 낮습니다. 하지만 연금 중에서 큰 몫을 잃을 것을 걱정한다면 이 13개 주를 기억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더 이상 일하지 않을 때까지 연금 신청을 보류


빠르면 62세에 사회 보장 연금을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비록 할인된 금액이지만 실제로 은퇴하기 전에 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받는 소득이 있으면 당신의 연금에 세금이 부과될 가능성이 높아 지는데, 예를 들어 65 세에 직장을 그만 둘 계획이라면 그때까지 연금 청구를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조기에 연금 신청서를 제출하여 받는 연금 액수가 줄어드는 것을 최소화 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은퇴 연금에 대한 세금은, 특히 당신이 고정 소득에 당신의 생활을 적응시려고 할 때에,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사회 보장 연금에는 세금이 부과될 가능성이 있지만, 당신이 이 카드(연금 신청 보류)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당신의 연금을 IRS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 Maurie Backman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