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회 보장 혜택을 받지 못하는 3가지 이유

사회 보장 혜택은 수백만 명의 은퇴자들에게 생명줄이지만 보장된 것은 아닙니다. 모든 사람이 사회 보장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며, 자격이 되지 않으면 은퇴 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이 저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퇴직 시 사회 보장 연금에 의존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받을 자격이 있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 세 그룹 중 하나에 해당하면 사회 보장 연금을 받을 자격이 전혀 없을 수도 있습니다.


1. 충분히 오래 일하지 않았다.


퇴직 연금을 받기 위해서는 40 크레딧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일을 하고 사회 보장세를 납부해야 합니다. 1년에 최대 4 크레딧을 받을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 근로자는 10년 동안 일한 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10년 동안 일을 하지 않고 사회보장세를 납부하지 않았다면 자신의 근무 기록에 근거한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2. 빚이 너무 많다.


특정 유형의 부채는 잠재적으로 혜택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많은 빚을 지고 있다면 사회 보장국에서 거의 또는 전혀 받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연방 학자금 대출을 연체한 경우 정부는 사회 보장 혜택의 일부를 압류하여 부채를 상환할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는 또한 당신이 세금을 체납할 경우 혜택의 최대 15%를 압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위자료 또는 자녀 양육비를 지불해야 하는 경우 퇴직 연금을 압류할 수 있습니다. 미지급 대출, 세금, 위자료 또는 자녀 양육비로 많은 돈을 빚지고 있는 경우 이러한 부채를 충당하기 위해 대부분의 혜택을 원천징수할 수 있습니다.


3. 사회 보장 연금을 받을 수 없는 국가로 이사하는 경우


사회 보장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미국 밖으로 이사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새 거주 국가에서 수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회 보장국에서 연금을 보낼 수 없는 특정 국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무부는 쿠바나 북한에 거주하는 미국 시민에게 사회 보장 수당을 보내는 것을 금지합니다. 몰도바, 벨로루시, 카자흐스탄과 같이 사회 보장 혜택을 받는 데 제한이 있는 여러 국가가 있지만 일부 수혜자는 면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된 국가에 거주하고 면제 자격이 없는 경우 연금 지급을 허용하는 다른 국가로 이동할 때까지 사회 보장 연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혜택 최대한 활용하기


은퇴하기 전에 사회 보장 혜택을 받을 자격이 되는 지를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자격을 갖추기에 충분히 오래 일했는지 다시 확인하고 미지급 부채가 혜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은퇴 후 새로운 국가로 이사할 계획이라면 새 거주지에서 여전히 사회 보장 연금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금 조사를 하면 은퇴 시 사회 보장 연금으로 놀랄 일이 없을 것이고, 최대한 편안하게 노후를 보낼 수 있습니다.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