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금 낼 돈이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

2020 년은 여러 면에서 동물의 왕국 같았는데, 이제 세금 시즌이 다가오니, IRS가 문을 두드리는 덩치 크고 나쁜 늑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그렇지는 않습니다. 당신에게 선택,이 있습니다.


미국 국세청의 통계에 따르면 작년에 약 1 억 2 천 5 백만 명의 미국인이 세금 환급을 받았지만, 약 4,300 만 명은 파산했거나 IRS에 빚을 졌다고 합니다. 낼 세금도, 받을 환급도 없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엉클 샘(미국 정부)에게 적정 금액을 지불했다는 뜻입니다. 물론 낼 세금이 있다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세금을 낼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라고 자문하고 있다면, 경험 상 첫 번째 규칙은 적극적으로 현재 상황에 대처하는 것입니다. 상황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낼 세금은 있는데, 낼 능력이 안된다면, 당연히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IRS의 문은 열려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과 기꺼이 협력할 의향도 있습니다.


낼 세금이 있는데, 납부할 수 없다면, 세금을 한 푼도 내지 못하더라도, 아니면 조금만 내게 되더라도, 세금 보고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금 보고를 한 후에, IRS 웹 사이트 (irs.gov)에서 온라인 지불 동의서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아니면, 세금을 Form 9465 와 함께 우편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Form 9465 는 월 할부 납부 계획에 관심이 있는 납세자를 위해 있습니다. IRS는 세금과 벌금, 그리고 이자를 합한 금액이 $ 50,000 이하인 경우에 72 개월 동안 할부로 세금을 낼 수 있게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세금 보고를 할 때 세금을 낼 수 없지만, 합리적인 해결책을 원한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 세금 납부 가능성 여부에 상관없이 세금 보고를 하십시오.

• 가능하면 IRS에 약간의 돈이라도 보내십시오. 반드시 전체 금액을 보낼 필요는 없습니다.

• 세금 청구서에 대해 IRS에서 편지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거나 IRS에 연락하여 월별 할부 계획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 세금이 정말 부담스럽다고 느낀다면, 세무 전문가에게 당신의 상황을 의논 하십시오. 그가 당신을 안심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세금 납부는 우리 삶에서 피할 수 없는 부분일 뿐이기에, IRS가 당신과 함께 일할 의향이 있음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황을 주시하십시오. 세금 보고를 하고, IRS에 전화를 걸어서, 납부 계획을 세운 후에, 숙면을 취하십시오.


W.m. Steve Wright가 2021년 3월 7일에 인터넷판 The News Enterprise 사에 올린 기사를 번역했습니다.

출처 : https://www.thenewsenterprise.com/news/business/what-if-i-owe-taxes-but-cannot-pay/article_a714f5c4-429e-5d14-ba7d-37ee638160ba.html

조회수 2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