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금 보고 수정시 고려할 점들



세금 보고서를 수정해야 하는지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세금 신고서를 제출한 후 납세자는 실수를 했거나 입력하는 것을 잊었을 수 있습니다. IRS는 납세자가 Interactive Tax Assistant 인 "수정된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까?"를 사용하기를 강력하게 추천하는데, 이를 통해서 오류를 수정해야 하는지 아니면 이미 제출한 세금 보고서를 변경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납세자가 수정해야 하는 일반적인 오류는 신고 상태 (filing status), 소득, 공제 및 크레딧에 대한 오류입니다. 납세자는 일반적으로 계산 오류를 수정하거나 양식이나 일정(schedule)을 첨부하는 것을 잊은 경우라면, 수정된 보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IRS는 계산 오류를 수정하고 납세자에게 우편으로 알립니다. 또한 IRS는 누락된 양식이나 일정 (schedule)을 요청하는 서신을 보낼 것입니다.


환급을 기대하는 납세자는 첫 세금 보고서가 처리되기 전에 수정된 보고서를 제출해서는 안 됩니다.


IRS는 전산 방식으로 제출하고 자동 이체를선택한 납세자에 대해 21일 이내에 대부분의 환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환급에는 오류가 있거나 추가 검토가 필요하여 처리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환급이 지연될 수 있는 사항들:


납세자의 은행이나 신용 조합이 납세자의 계좌로 환급금을 게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IRS는 납세자의 신고를 처리하는 데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우편으로 납세자에게 연락할 것입니다.


출처: Issue Number: COVID Tax Tip 2022-63 https://go.usa.gov/xu8WM


조회수 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