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방 세금 환급에 대한 신화들을 벗기다


Picture Source: https://th.bing.com/th/id/OIP.1Bq2Ty1Qofh12xrfKaNflwHaE8?pid=ImgDet&rs=1


납세자가 연방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면 환급에 대한 세부 정보를 원합니다. 환급과 관련하여 납세자를 오해하게 만드는 몇 가지 통상적인 신화들이 있습니다.


신화: IRS, 세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또는 세무사나 회계사에게 전화하면 더 정확한 환급 날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IRS, 세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또는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환급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Where's My Refund?IRS2Go 앱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


납세자는 자동 환급 핫라인 800-829-1954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이 핫라인에는 Where's My Refund? 와 동일한 정보가 있습니다. 및 IRS 전화 도우미. 내 환급금이 어디에 있습니까?가 아니면 IRS에 전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라고 합니다.


신화: 세금 증명서(Tax transcript)를 주문하는 것은 환급 날짜를 받는 비밀 방법이다.

그렇게 하는 것은 납세자가 환급을 받을 시기를 찾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Where's My Refund? 가 납세자에게 세금 보고서가 접수되었으며 IRS가 환급을 승인했거나 보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신화: Where's My Refund?에 입금 날짜가 아직 없기 때문에 틀릴 것이다.

Where's My Refund?‎ 나 IRS.gov 와 모바일 앱 모두는 하루에 한 번, 일반적으로 밤에 업데이트됩니다. IRS는 대부분의 환급을 21일 이내에 처리하지만 환급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IRS가 세금 보고서를 처리하기 위해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IRS는납세자에게 우편으로 연락할 것입니다. 납세자는 은행이 납세자의 계좌로 환급금을 게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우편으로 환급을 기다리는 사람들은 수표가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해야 합니다.


신화: Where's My Refund? 에 환급 금액이 예상보다 적기 때문에 잘못된 것이다.


세금 환급액이 예상보다 적을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IRS는 이러한 조정이 이루어지면 납세자에게 설명하는 서신을우편으로 보낼 것입니다. 일부 납세자는 환급금이 특정한 재정적 의무를 상쇄하기 위해 축소된 경우에 재무부 재정 서비스국으로부터 서신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전화하기 전에 Where's My Refund? 를 확인하거나 IRS의 서신을 받고 변경 이유를 알게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는 납세자가 필요한 경우 대응 방법을 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화: 올해 환급을 받는다는 것은 2022년에 원천 징수를 조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년에도 놀라지 않으려면, 납세자들은 지금 당장 변화를 주어서 내년을 대비해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고용주와 함께 원천 징수액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세금 원천징수 추정기 도구는 납세자가 고용주가 적절한 금액을 원천징수하고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혼, 이혼, 자녀 출산, 입양과 같은 삶의 사건을 경험했거나 더 이상 부양 가족으로 청구할 수 없는 납세자는 원천 징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납세자는 세금 원천 징수 추정기의 결과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양식 W-4, 직원의 원천 징수 증명서를 작성하여 고용주에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원천 징수는 일년 내내 이루어지므로 가능한 한 빨리 이 단계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