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활한 세금 보고서 제출을 위한 11단계

최종 수정일: 3월 23일

세금 보고 및 납부는 미국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의 삶의 일부입니다. 세금 보고서를 올바르게 제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원활한 세금 보고서 제출을 위한 11단계


1.      모든 세금 관련 서류 수집

항상 모든 주요 서류를 수집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W-2 및 1099 양식과 교육 공제, 모기지 이자 지불과 같은 세금 공제, 그리고 공제를 위한 증빙 서류가 포함됩니다. 경우에 따라 전년도 세금 보고서 사본을 포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이름, 생년월일 및 사회 보장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려면 성명, 생년월일 및 사회 보장 번호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개인 소득세 보고서에 기재된 각 부양가족이 포함됩니다. 사회보장번호를 받을 자격이 없는 경우 개인 납세자 식별 번호(ITIN)를 포함해야 합니다.

 

3.      종이 보고서를 우편으로 보내는 경우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

전자 제출(E-filing)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그러나 실제 종이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면 환급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납세자 신분이 정확한지 확인

올바른 납세자 신분을 선택해야 합니다. 세무 소프트웨어는 납세자 구분 오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IRS.gov 에서 대화형 세무 지원을 활용하여 올바른 납세자 구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전자 보고 사용 (E-filing)

 세금 소프트웨어 또는 IRS 무료 보고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면 우편으로 보고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적격인 소득 공제 및 세액 공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6.      세금 보고서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하는 것을 잊지 않기

 세금 보고서를 작성했지만 보고서 제출 전에 보고서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하는 것을 소홀히 하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자 제출을 하면, 이 부분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7.      모든 디지털 자산 질문에 답변하기

양식 1040, 1040-SR, 1040-NR, 1041, 1065, 1120 및 1120S를 제출하는 모든 납세자는 디지털 자산 질문에 "예"나 "아니오" 라고 해야 합니다. 디지털 자산 거래에서 발생하는 모든 소득은 보고해야 합니다.

 

8.      모든 과세 대상 소득을 보고

당연한 말이지만 모든 소득원을 보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W-2 및 1099 근로 소득, 이자 지급, 배당금, 주식 또는 기타 자산 매각 등이 포함됩니다. 고용주 또는 금융 기관이 IRS에 보고하는 모든 소득 외에도 IRS 감사를 피하기 위해 자영업 소득도 보고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Venmo, Zelle 또는 PayPal 결제를 통해 얻은 수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현직 목회자가 교회의 성도에게 받은 현금 선물은 과세 소득 수입입니다.

 

9.      모든 은행 계좌 및 라우팅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 포함된 모든 은행 계좌 및 라우팅 번호가 100%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오류가 발생하면 세금 납부 또는 세금 환급이 지연됩니다.

 

10. 필요한 경우 연장

세금 서류를 정리하는 데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 2024년 10월 15일까지 6개월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보고 지연 과태료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연장은 IRS 무료 보고를 통해 요청하거나 양식 4868, 미국 개인 소득세 보고서 제출 기한 자동 연장 신청서를 4월 15일까지 제출하여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낼 세금이 있다면, 4월 15일까지 반드시 납부해야 합니다.

 

11. 세금 보고서 사본 보관

 재무 기록을 위해 세금 보고서 사본을 보관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특정 세금 보고서에 대한 시효 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증빙 소득, 공제 또는 세액 공제가 청구된 세금 보고서 기록의 사본을 최소 3년을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 내용은 아래 기사를 목회자와 미주 한인 상황에 맞도록 약간 편집했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사랑하는 분들에게 꽃으로 마음을 전해 보십시오.

플로엘림플라워가 여러분의 사랑을 전달해 드립니다!

조회수 2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