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 네가지 질문에 답을 하지 못한다면, 사회 보장세를 신청하지 마세요!

저자: Selena Maranjian


© Getty Images Someone is shrugging with arms out, looking unsure.


다음은 사회 보장국(SSA)에서 제공하는 놀라운 사실입니다. "노인 사회 보장 수혜자 중 남성의 37%와 여성의 42%가 소득의 50% 이상이 사회 보장 연금입니다." "남성의 12%와 여성의 15%가 소득의 90% 이상을 사회보장국에 의존합니다."


분명히, 사회 보장 소득은 우리 대부분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 보장에 대한 최소한의 기본 사항을 확실히 이해할 때까지는 결정을 내리거나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당신이 대답할 수 있어야 하는 네 가지 질문입니다.


1. 정년퇴직 연령은 어떻게 됩니까?


우선, 당신의 사회 보장 연금은 부분적으로 당신의 만기 은퇴 연령 (Full Retirement Age, FRA)에 기반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정년퇴직 연령에 은퇴하면 소득 기록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이 그 연령에 달라지므로 자신의 정년 퇴직 연령이 언제인지 확인하십시오.


2. 얼마를 사회 보장 연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까?


다음으로, 미래의 소득 필요를 위해 더 나은 계획, 저축 및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연금으로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소셜 시큐리티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많이 제공한다면 저축하거나 많이 투자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럴 가능성은 전혀 없습니다. 참고로, 평균 월 퇴직금이 최근 $1,661로 연간 약 $20,000)였습니다. 직장 생활에서 평균 이상을 벌었다면 더 많이 받을 수 있지만 기대한 만큼은 아닐 것입니다. 35년 동안 최대 금액을 받은 사람들을 위한 최대 혜택은 최근 $4,194로 연간 약 $50,000 였습니다.


3. 혜택을 받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입니까?


사회 보장 연금에서 기대할 수 있는 금액이 놀랍지 않다면 소셜 시큐리티 연금을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몇 가지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주요 전략은 수령을 지연하는 것입니다. 빠르면 62세부터 늦어도 70세에 수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정년퇴직 연령 이전에 시작하면 액수가 줄어들고(더 많은 달을 받게 되더라도), 연기하면 매년마다 약 8%씩 수령액이 더 커집니다. 이는 모두에게는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강력한 전략입니다. 만기 은퇴 연령 이후에도 계속 일할 수 있고 평균보다 더 오래 살 가능성이 높다면 연기 전략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가족이 일반적으로 수명이 짧거나 건강이 좋지 않거나 곧 수입이 필요하다면 일찍 모으기 시작하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언제 혜택을 받기 시작하는지에 대한 결정은 매우 중요하므로 자세히 읽고 옵션의 장단점을 고려하십시오.


4. 배우자와 협력했습니까?


마지막으로, 기혼이라면 시간을 내어 부부를 위한 사회 보장 전략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여기 한 가지가 있습니다. 소득 기록이 매우 다른 경우 고소득자의 혜택을 받기 시작하는 것을 가능한 한 최대 70세까지 늦추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러면 이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배우자의 혜택보다 더 많지만, 이것을 더 많게 해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살아 있는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더 많은 연금 수령 배우자가 먼저 죽는다면 저소득자에게 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배우자가 사망하면 생존자는 두 사람의 사회 보장 연금 중에서 하나만 수령하게 되는데, 더 높은 사회 보장 혜택을 수령하게 됩니다. 따라서 최소한 하나의 이점을 최대한 높이려고 노력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SSA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무료로 "나의 사회 보장" 계정을 설정하면 미래의 사회 보장 혜택에 대한 정확한 추정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언제든지 SSA의 소득 및 예상 혜택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은퇴가 멀지 않은 경우 경력과 수입이 발전함에 따라 추정치가 많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