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환급이 21일 이상 걸릴 수 있는 이유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7일

COVID 세금 팁 2022-54


Picture Source: freebiemom.com


일부 납세자가 연방 환급을 받는 데 21일 이상 걸릴 수 있는 이유


IRS는 전산으로 제출하고 자동 입금을 선택한 납세자에 대해 21일 이내에 대부분의 환급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세금 보고는 오류가 있거나 추가 검토가 필요하며 처리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IRS는 납세자에게 신속하게 환급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납세자는 21일 안에 환급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환급이 지연될 수 있는 사항:


IRS는 납세자의 세금 보고를 처리하는 데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우편으로 납세자에게 연락할 것입니다.


세금 환급을 받는 가장 빠른 방법은 전산으로 제출하고 계좌 입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은행 계좌가 없는 사람들은 FDIC 보험에 가입된 은행이나 National Credit Union Locator 도구에서 계좌 개설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온라인으로 환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급 상태를 확인하려면 납세자는 Where's My Refund?를 사용해야 합니다. IRS.gov의 도구. 납세자가 전산으로 신고하는 경우 환급 상태를 확인하기 전에 24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납세자가 서면 보고서를 제출하는 경우 상태를 확인하기 전에 4주를 기다려야 합니다.


전화 및 납세자 지원 센터의 IRS 담당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환급 상태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 납세자가 보고서를 전자적으로 제출한 지 21일 이상이 지났다.

  • 납세자가 보고서를 우편으로 보낸 지 6주 이상이 지났다.

  • Where's My Refund? 도구는 납세자에게 IRS에 연락하라고 알려준다.

글처: https://go.usa.gov/xzzyy


맨 위로

조회수 1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