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탈세와 절세 대해서 알아야 할 것

모든 납세자는 세금 초과 납부를 피하기 위해 전략적 세금 계획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이 더욱 공격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법적 조세 회피(절세)와 불법 탈세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질 수 있습니다.


탈세의 실제 총액은 알 수 없지만 IRS는 2019년에 연간 평균 총 세금 격차가 441억 달러에 달했으며 IRS는 자발적인 연체 및 집행 활동을 통해 600억 달러를 회수했습니다.


Urban-Brookings Tax Policy Center의 선임 연구원인 Janet Holtzblatt는 "세금 격차는 사람들이 지불해야 하는 금액과 실제로 지불한 금액이다" 라고 말합니다. "이는 약 14%의 비준 비율로 해석됩니다. 총 세금의 약 14%는 집행 결정된 후에도 지불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IRS가 탈세에 맞서기위한 자원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더 많은 개인과 기업이 불법적으로 세금 납부를 피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세법 집행이 최근 몇 년 동안 약화되었습니다. IRS에 따르면 2010년 개인 납세자의 감사율은 1.1 %로 2019년에는 0.4 %로 감소했습니다. 대기업에서도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2010년 감사 율은 16.6%였습니다. 2019년에는 감사 비율이 6.2%로 절반 이상 줄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정직한 납세자는 그러한 탈세와 절세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라고 펜실베니아에 있는 Temple University의 Fox School of Business 회계 교수인 Steven Balsam은 말합니다.


대부분의 탈세에는 W-2를 받는 개인이 아니라 순자산이 높은 개인과 기업이 관련되지만, 일반적인 개인 신고자 간의 특정 행동은 감사 및 벌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탈세란 무엇입니까?


탈세는 세금 납부를 피하기 위해 불법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탈세의 예로는 불법 공제 청구, 잘못된 소득 신고나 과소 신고, 해외에 유령회사 설립 등이 있습니다.


탈세와 절세란 무엇입니까?


탈세는 불법이지만 전략적 세금 계획이라고도 하는 절세는 세금을 줄이기위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조세 회피 또는 절세는 개인과 사업체 사이에 일반적인 관행입니다. 사실, 회사 401 (k) 또는 개인 IRA를 활용한 사람은 누구나 내야 할 세금을 줄이기 위해 세금 계획에 참여합니다.


자영업자가 아닌 전형적인 납세자의 경우 절세 옵션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은퇴 또는 교육 저축 계획 (educational savings plans)과 같은 세금 혜택이 있는 저축 계좌 사용, 수년간 자본 이득 실현을 피하기 위한 조치 취하거나 자선 기부에 참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들은 기업, 자영업자, 회계사 및 세무사를 고용하여 재산을 관리 할 수있는 개인이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기업이든 개인이든, 언제 절세가 탈세가 될지 결정하는 것은 상담 대상에 따라 회색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재정 고문인 Carlos Dias Jr.는 "대부분의 경우 회계사와 세금 계획 전략에 참여하거나 세금 계획 전문가와 상의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가 아닌 여러 의견을 얻고 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에 있는 Dias Wealth LLC의 소유주는 "의견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회계사는 한 항목에 대해 더 공격적입니다. 한 영역에서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해당 영역에서 더 공격적이지만 다른 회계사는 매우 보수적일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탈세에 대한 벌금 탈세는 범죄 행위이며 감옥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납 세금에 대한 벌금은 매우 다양할 수 있습니다. 소득이 과소 신고되었거나 신고시 실수를 한 납세자는 1040-X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040-X는 이미 제출 된 양식 1040을 수정하고 마감일 이후 특정 선택을 하고 IRS에서 조정 한 금액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 심각한 경우 납세자와 기업은 IRS와 빚진 금액에 대해 협상 할 수 있거나 공식 세무 법원에서 절차를 거쳐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납세자의 경우, 전문가들은 최악의 경우 벌금을 내는 것이 포함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Balsam은, "우리 고객 중 일부는 IRS에서 편지를 받아 당황합니다. 심호흡을하세요. 당황하지 마세요. 저와 같은 사람이나 세금 보고를 준비해준 CPA와 상의하세요.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상당히 결백하고 시정하기 쉬우며 아무도 당신을 감옥에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글쓴이 Emma Kerr

출처: https://money.usnews.com/money/personal-finance/taxes/articles/everything-to-know-about-tax-evasion-and-avoidance

조회 9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