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탈세와 절세 대해서 알아야 할 것

모든 납세자는 세금 초과 납부를 피하기 위해 전략적 세금 계획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이 더욱 공격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법적 조세 회피(절세)와 불법 탈세 사이의 경계가 모호해질 수 있습니다.


탈세의 실제 총액은 알 수 없지만 IRS는 2019년에 연간 평균 총 세금 격차가 441억 달러에 달했으며 IRS는 자발적인 연체 및 집행 활동을 통해 600억 달러를 회수했습니다.


Urban-Brookings Tax Policy Center의 선임 연구원인 Janet Holtzblatt는 "세금 격차는 사람들이 지불해야 하는 금액과 실제로 지불한 금액이다" 라고 말합니다. "이는 약 14%의 비준 비율로 해석됩니다. 총 세금의 약 14%는 집행 결정된 후에도 지불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IRS가 탈세에 맞서기위한 자원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잠재적으로 더 많은 개인과 기업이 불법적으로 세금 납부를 피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세법 집행이 최근 몇 년 동안 약화되었습니다. IRS에 따르면 2010년 개인 납세자의 감사율은 1.1 %로 2019년에는 0.4 %로 감소했습니다. 대기업에서도 같은 경향이 있습니다. 2010년 감사 율은 16.6%였습니다. 2019년에는 감사 비율이 6.2%로 절반 이상 줄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