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개인 세금 보고 평균 비용


아래 내용은 2022년 3월에 올렸던 글입니다. 세금 보고 수임료 비용이 작년과 비슷해서 같은 글을 다시 올립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세금 양식별로 비용이 미국 전역이나 각 주의 평균 수임료를 아실 수 있습니다.



목회자의 세금 보고는 일반 직장인보다 서너배는 더 복잡합니다. 세금 목적상 고용인이고 자영업자이기 때문입니다. 고용인으로서 교회에서 W2를 받아서 세금 보고를 하지만, 자영업자이기에 결혼식이나 장례식, 외부에서 받은 사례비는 Schedule C 를 통해서 보고해야 하는데, 이것이 목회자 세금 보고 비용을 높입니다. 또 W2나 1099 NEC 양식이 추가되고, 주식이나 비트코인 같은 암호화폐 거래에 관한 양식, 집 매매나 랜트비 수입에 대한 보고도 비용을 상승시키는 요인들입니다. 개인마다 가족 상황, 소득, 그리고 재정 상황이 다르고, 세금 자료를 얼마나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느냐에 따라서 세금 보고 준비 시간이 달라지기에 서비스 수수료는 개인마다 다르게 적용될 수 밖에 없습니다.


솔로몬 세무회계의 수임료:

- 싱글/대학생, W-2 하나: $150부터

- 기혼, W-2 하나, 주정부 보고 없음: $200부터

- 기혼, W-2 하나, 주정부 보고: $250부터

*2월 15일까지 세금 보고 자료를 제출해 주시고, 세금 보고서가 준비된 후에 고객리뷰를 써 주시는 분들에게 $50 Early Bird Discount를 해 드립니다.


아래 자료는 National Society of Accountants가 조사한 2020-2021년 미국 연방 세금 보고 평균 비용보고서에서 발췌했습니다.



연방 소득세 양식별 평균 비용





스케줄(Schedule) 별 평균 비용




2007-2020까지 연방 소득세 보고 평균 비용 변화 추이





조회수 1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