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세금 보고를 준비하기 위해 납세자가 지금 할 수 있는 일

최종 수정일: 2022년 1월 4일


Picture Source: www.jacksonhewitt.com


경기 부양금이나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를 받은 이들을 포함하여 사람들이 2022년에 세금 신고 경험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지금 취할 수 있는 단계들이 있습니다. IRS.gov의 Get Ready 페이지를 방문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사항입니다.


세금 기록 수집 및 정리


정리된 세금 기록을 통해 완전하고 정확한 세금 보고서를 더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기록들은 환불을 지연시키는 처리 지연으로 이어지는 오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납세자가 세금 보고서를 준비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문서를 준비하면 완전하고 정확하게 제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납세자는 또한 이러한 유형의 소득에서 모든 문서를 수집해야 합니다. 세금 신고서와 모든 증빙 서류의 사본을 최소 3년 동안 보관해야 합니다.


소득 문서는 납세자가 공제 또는 공제 대상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녀 세액 공제 및 보험료 세액 공제의 선지급을 조정해야 하는 사람들은 관련 2021년 정보가 필요합니다. 세 번째 경제적 영향 지급금 전액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2021년 회복 리베이트 크레딧을 계산하고 청구하기 위해 세 번째 지급액이 필요합니다.


납세자는 다음과 같은 연말 문서도 보관해야 합니다.


  • Letter 6419, 2021 총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지급,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지급 조정

  • Letter 6475, 당신의 2021년 경제적 영향 지불, 회복 리베이트 크레딧 청구 자격 결정

  • Form 1095-A, Health Insurance Marketplace Statement, Marketplace 보장에 대한 사전 보험료 세금 공제 조정

우편 및 이메일 주소 확인 및 이름 변경 보고


양식이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납세자는 각 고용주, 은행 및 기타 지불인이 현재 우편 주소 또는 이메일 주소를 갖고 있는지 지금 확인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양식 8822, 주소 변경을 작성하여 IRS에 보내 주소 변경을 보고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또한 USPS.com 또는 지역 우체국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우편물을 전달하도록 우편 서비스에 알려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사회 보장국에 법적 이름 변경을 알려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계정 정보 보기


아직 온라인 계정을 설정하지 않은 사람은 신속히 설정해야 합니다. 이미 온라인 계정을 설정한 사람들은 여전히 성공적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납세자는 온라인 계정을 사용하여 연방 세금 계정에 대한 최신 정보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원천징수 (Withholding)를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조정하십시오.


납세자는 2021년에 세금을 내야 하거나 많은 금액을 환급받은 경우 원천 징수 조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원천 징수를 변경하면 세금 청구서를 피하거나 개인이 급여일마다 더 많은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결혼 또는 이혼, 자녀 출생 또는 두 번째 직업 취하는 삶의 변화도 원천징수를 변경하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매년 개인 또는 재정 상황이 변할 때 새로운 양식 W-4, 직원 원천 징수 증명서 작성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예상 세금 납부(estimated tax payments)를 고려해야 합니다. 자영업 소득, 투자 소득, 과세 대상 사회 보장 급여 및 경우에 따라 연금 및 연금 소득과 같은 비임금 소득이 상당한 금액을 받는 개인은 분기별로 추정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2021년의 마지막 지불은 2022년 1월 18일에 마감됩니다.


IRS가 2021년 12월 1일에 발행한 COVID Tax Tip 2021-177를 번역했습니다.

조회수 8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