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5년까지 매달 자녀 1명당 $300을 Child Tax Credit으로?

키 포인트

  • Joe Biden 대통령의 인프라 및 경제 회복 계획의 두 번째 부분에는 최소 1조 달러의 비용이들 것이며 5천억 달러의 세금 공제액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American Families Plan은 강화된 아동 세금 공제를 2025년까지 연장하고 육아 및 유급 휴가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 Biden과 의회의 민주당 원은 하나 또는 두 가지 복구 계획을 통과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 공화당원은 인프라 계획의 첫 번째 부분에 포함 된 법인세 인상에 반대했으며 두 번째 부분에서 예상되는 개별 세금 인상에 저항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차기 경제 회복 패키지는 최소 1조 달러의 비용이 들며 강화된 아동 세금 공제(Child Tax Credit)를 연장할 것입니다. Biden은 American Families Plan으로 알려진 패키지와 함께 2조 달러 이상의 계획 인 인프라 계획의 첫 단계를 따를 예정입니다. 세부 사항은 여전히 ​​유동적이지만,이 법안에는 약 1조 달러의 신규 지출과 5,000억 달러의 세금 공제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소식통은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백악관은 며칠 내에 계획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회 민주당 원들이 개발을 시작한 Biden의 American Jobs Plan은 도로, 교량, 공항, 광대역, 유틸리티, 주택 및 직업 훈련을 개편 할 것을 촉구합니다. 두 번째 작품은 육아, 유급 휴가, 유아원 교육 및 가족에 대한 세금 공제를 확대하고 부유층에 대한 세금을 인상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정책은 노동 시장의 여성들에게 불균형하게 영향을 미치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노출된 사회 안전망의 단점을 해결하고 싶다고 말한 진보 주의자들에게 우선 정책입니다. 이는 민주당의 코로나 바이러스 구제 법안이 인상된 아동 세금 공제를 2025년까지 어린이 1인당 연간 3,600 달러까지 확대할 것이지만 이를 영구적으로 만들지는 않을 것이라고 CNBC는 확인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가장 부유한 미국인에 대한 세금을 인상하여 비용을 상쇄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고 소득 세율을 2017년 이전 수준인 39.6 %로 인상하고 자본 이득을 경상 소득으로 과세하는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Biden의 'American Families Plan' 이란? https://www.solomontax.net/post/biden%EC%9D%98-american-families-plan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