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600의 새로운 보조금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빨리 은행 계좌에 입금되기 시작합니다

지금부터 한 달이 조금 지나면 수백만 명의 미국 가정이 올해 나머지 기간 동안 매달 배포되는 새로운 보조금 수표 중 첫 번째를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잠시 동안 게시물에서 이 새로운 코로나 보조비를 미리보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연방 자녀 세금 공제 확대로 인해 가족에게 1년에 걸쳐 자격이 되는 부양 자녀에 대해 최대 3,600달러를 지급할 것입니다. 지급금은 7월 15일부터 시작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IRS의 일상적인 수금 노력에 새로운 정기 지급 체계를 추가하는 엄청난 작업이지만, 이것이 영향을 미친다면 어떻게 미치는지를 궁금해 하는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세무 기관은 이 새로운 반복되는 혜택의 일환인 수표를 받을 수 있도록 가족들이 미리 기대하라고 직접적으로 말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IRS는 월요일에 미국 어린이의 88%이상을 포함하는 3천 6백만 이상의 미국 가정에 편지를 보내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편지는 지급금이 오고 있음을 알리고 언제 지급하는지를 알려줍니다. 이렇게 하면 가족이 자격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사전에 추측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편지는 "2019년 또는 2020년 연방 소득세 신고서에 포함된 정보나 작년에 IRS.gov의 비신고자 도구(Non-Filers tool)를 사용하여 경제적 보조금 (Economic Impact Payment)에 등록할" 자격이 될 수 있는 가족에게 발송된다고 IRS가 설명합니다.


“Child Tax Credit을 받을 자격이 있는 가족은 7월 15일에 시작되는 월별 지급 예상액이 기재된 두 번째 편지를 받게됩니다.”


알아야 할 주요 세부 정보:


  • 월별 연방 아동 세금 공제(Child Tax Credit) 부양비는 종이 수표나 은행 계좌에 계좌 이체로 가족에게 지급됩니다. 후자는 IRS가 가족에게 필요한 정보를 이미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 월별 지불액은 6세 미만의 적격 아동 당 최대 $300, 6세에서 17세 사이의 적격 아동 당 월 $250까지입니다.

  • 지급은 7월 15일에 시작되며, 15일은 가족이 금년 말까지 수표를 받아야 하는 다음 달의 날짜이기도 합니다. 단, 15일이 일요일 인 8월을 제외하고는 금요일입니다. 8월 13일이 지급일이 됩니다. 따라서 IRS에 따르면 2021년 말까지의 전체 지급 날짜 라인업은 7월 15일, 8월 13일, 9 월15일, 10월 15일, 11월 15일, 그리고 12월 15일입니다.

또한 IRS는 올해 말에 개인과 가족 모두 새로운 “아동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 (Child Tax Credit Update Portal)”을 방문하여 세무 기관에 “소득, 신고 상태 또는 적격 자녀 수의 변경 사항을 알리고, 계좌 입금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적정 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기타 사항을 변경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저자 Andy Meek


구글 번역기를 사용했습니다.

조회수 3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