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가 당신의 재정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4가지 놀라운 사실들

 

많은 미국인들에게 IRS와 세금 신고 절차는 복잡하고 불가사의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IRS는 당신과 당신의 재정에 대해 이미 무엇을 알고 있으며 무엇을 알아낼 수 있을까요?

 


Natalia Bratslavsky / Getty Images/iStockphoto


IRS는 놀랄 만큼 많은 양의 개인 정보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IRS는 세금 신고서가 의심스러운 것을 나타내는 경우에만 개인 정보를 찾습니다.


보고된 재정 기록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이 아닐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IRS는 세금 신고서가 제출되기 전에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W-2 및 1099 양식의 사본을 이미 받았기 때문입니다.

W-2는 전년도 임금 소득을 모두 보고하는 반면, 1099는 프리랜서 소득, 주식 배당금 및 이자를 보고합니다. 법에 따라 고용주는 1월 31일 이전에 이러한 서류를 IRS에 제출해야 합니다.


보고되지 않은 재정 기록

세무 감사 중에 IRS는 당신이 아직 제출하지 않은 추가 재정 기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IRS 기한 내에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공하지 않을 경우, IRS는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 직접 기록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IRS가 이미 정보를 가지고 있거나, 소환이 합법적인 목적을 위한 것이 아니거나, 정보가 현재 사안과 관련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 소환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이 여러분의 소득 내역만 알고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금융 계좌을 들여 다 볼 수도 있습니다" 라고 Fiona의 선임 세무 계정 담당자인 Wayne Bechtol은 말합니다. "한 해 동안 은행 계좌에서 $10 이상의 수입을 올리면 은행은 이를 양식 1099-INT를 통해 IRS에 보고해야 합니다. 또한 배당금과 주식 매도는 1099-DIV 및 1099-B를 통해 보고됩니다. 따라서 IRS는 당신의 투자 계좌에 대한 세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PayPal 같은 판매자를 통한 결제도 양식 1099-K를 통한 신고로 인해 IRS에 표시됩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

페이스북 또는 X(구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의 게시물은 IRS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의 트윗도 세금을 속이거나 탈세를 저질렀다는 증거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무언가가 있다면, 찾아 질 수 있습니다.


이메일

미국 시민 자유 연맹(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은 IRS가 사람들 모르게 그리고 때로는 영장 없이 개인 이메일을 열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있다고 믿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IRS 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이 공개적으로 게시되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비공개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어떻게 해야 합니까?

IRS가 당신의 개인 정보에 접근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항상 진실하고 정확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고, 무엇이 공개이고 무엇이 비공개인지 알고, 온라인에 모순되는 정보를 게시하지 않고, 합법적인 공제를 추적하십시오.


진실하고 정확한 세금 신고서 제출

진실하고 정확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면 감사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감사를 받는 경우 정확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면 감사 또는 항소에서 승소할 가능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정교한 데이터 분석 도구와 포괄적인 데이터베이스 덕분에 IRS는 당신의 소득 수준, 직업 및 전년도 세금 신고서를 기반으로 당신이 받을 수 있는 공제액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라고 Rockerbox Tax Solutions의 공동 설립자인 Philip Wentworth, Jr는 말합니다. "즉, 청구된 공제액이 예상보다 훨씬 높거나 낮으면 위험 신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제적 조치로 모든 공제에 대한 증빙 서류를 확보하고 허용 가능한 기준에 대한 지침을 정확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무엇이 비공개이고 무엇이 공개인지를 알라

온라인 클라우드 Dropbox,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익명의 이메일 주소는 생각만큼 비공개가 아닙니다. 연방수사국(FBI), 더 나아가 국세청(IRS)은 몇 년 전에도 여전히 이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 모순되는 정보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세금 신고서와 모순될 수 있는 정보를 온라인에 게시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비즈니스에서 월 1,000달러를 벌었다고 보고하는 경우 Facebook에서 그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었다고 자랑하지 마세요. 의심스러우면 온라인에 개인 정보를 더 많이 게시하지 말고 적게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법한 공제 추적

항목별 공제를 제출하는 경우 감사에 대비하여 비용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RS는 온라인에서 직접 찾을 필요 없이 당신이 제공하는 증빙 서류와 설명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결론

때로는 세무 조사가 발생합니다. 세무 감사를 받게 되면 IRS는 보고된 재정 기록, 보고되지 않은 재정 기록, 소셜 미디어 게시물 및 개인 이메일을 포함한 많은 금융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온라인에 어떤 개인 정보가 있는지 항상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항상 진실하고 정확한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고, 모순되는 정보를 온라인에 게시하지 말고, 합법적인 공제 기록을 가지고 계십시오.


저자: 숀 브라이언트(Sean Bryant)


한국에 계시는 사랑하는 분들에게 꽃으로 마음을 전해 보십시오.

플로엘림플라워가 여러분의 사랑을 전달해 드립니다!



 

 

 

 

 

 

 

조회수 45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