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 Tax Tip: 연방 세금 환급에 관한 잘못된 상식에 속지 마세요.





세금 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나면 많은 납세자들이 환급금을 간절히 기다립니다. 납세자가 세금 환급금을 어떻게 사용할 계획이든, 사실과 허구를 구분하면 환급금을 기다리는 동안 기대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팁은 많은 사람들이 사실이라고 믿고 있는 몇 가지 연방 세금 환급에 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습니다.


잘못된 상식: IRS, 세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전화하면 더 정확한 환급 날짜를 알 수 있다.


많은 사람이 환급금 수령 시기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IRS나 세금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또는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환급금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 환급금은 어디에 있습니까?" 도구 또는 IRS2Go 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납세자는 자동 환급 핫라인 800-829-1954로 전화하여 환급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핫라인은 "내 환급금은 어디에 있습니까?"와 동일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 환급금은 어디에 있습니까?"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IRS에 전화할 필요가 없습니다.


잘못된 상식: 아직 입금 날짜가 없기 때문에 "내 환급금은 어디에 있습니까?"가 틀렸을 것이다.


"내 환급금은 어디에 있습니까?" 및 IRS2Go 모바일 앱에 대한 업데이트는 하루에 한 번, 보통 밤새 이루어집니다. IRS는 대부분의 환급금을 21일 이내에 지급하지만, 환급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세금 신고서를 처리하기 위해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IRS는 납세자에게 우편으로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납세자는 은행이 환급금을 납세자의 계좌로 입금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우편으로 환급을 기다리는 납세자는 시간을 여유 있게 계획해야 합니다.


잘못된 상식: 환급액이 예상보다 적기 때문에 "내 환급금은 어디 있나?"가 틀린 것이다.


세금 환급액이 예상보다 적을 수 있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국세청에서 환급액을 조정할 경우 납세자에게 설명서를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일부 납세자는 특정 재정적 의무를 상쇄하기 위해 환급액이 줄어든 경우 재무부 재정 서비스국(영어)으로부터 서신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납세자는 전화하기 전에 '내 환급금 조회' 도구를 확인하거나 서신을 기다렸다가 변경 사유를 파악해야 합니다. 이는 납세자가 대응 방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상식: 올해 환급을 받으면 2023년 과세 연도에 원천 징수액을 조정할 필요가 없다.


내년에 예상치 못한 환급을 받지 않으려면 납세자는 지금 바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고용주와 함께 원천 징수액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세금 원천징수 추정기' 도구를 사용하면 고용주가 적절한 금액을 원천징수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혼, 이혼, 자녀의 출생 또는 입양과 같은 인생의 사건이 발생했거나 더 이상 부양 가족으로 청구할 수 없게 된 납세자는 원천 징수액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납세자는 '세금 원천징수 추정기'의 결과를 사용하여 양식 W-4, 종업원 원천징수 증명서를 새로 작성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고용주에게 제출할 수 있습니다. 원천징수는 연중 내내 이루어지므로 가능한 한 빨리 이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이 팁을 공유하세요 - #IRSTaxTip: 연방 세금 환급에 관한 잘못된 상식에 속지 마세요. http://ow.ly/6jvW50Nn46f


Tax Tip 2023-38



조회수 5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