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 Tip: 2021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는 2022년 세금 신고 시즌에 많은 사람들이 2021년 세금 보고를 하면서 청구할 수 있는 아동 세금 공제를 조기에 지급받게 합니다. IRS는 이러한 선지급액을 2021년 12월까지 매월 지급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지급금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세부 정보가 여기에 나와 있습니다.


아동 세금 공제 선지급을 위한 적격 자녀는 누구입니까?


2021년 과세 연도의 경우 적격 아동은 2022년 1월 1일 이전에 18세가 되지 않고 다음 요건을 충족하는 개인입니다.


  • 개인은 납세자의 아들, 딸, 의붓자식, 유자격 위탁자녀, 형제, 자매, 의붓형제, 이복형제, 이복자매 또는 손자, 조카, 조카와 같은 후손입니다.

  • 개인은 2021년 동안 자신의 부양비의 절반 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개인은 2021년 과세 연도의 절반 이상 동안 납세자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에 대한 예외 사항은 간행물 972, 자녀 세금 공제 및 기타 부양 가족을 위한 공제 PDF를 참조하십시오.

  • 개인은 납세자의 피부양자로 적절하게 청구됩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행물 501, 부양 가족, 표준 공제 및 신고 정보 PDF를 참조하십시오.

  • 개인이 2021년 과세 연도에 대해 개인의 배우자와 공동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원천징수된 소득세 또는 납부한 추정세의 환급을 청구하기 위해서만 제출합니다.

  • 개인은 미국 시민, 미국 국민 또는 미국 거주 외국인이었습니다. 이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행물 519, U.S. Tax Guide for Aliens PDF를 참조하십시오.


아동 세액 공제를 미리 받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2021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 전체 공제를 청구하거나 2021년에 공제를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자녀 세금 공제 월 선지급금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은 아동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 통해 등록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등록을 취소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가 다음 지불에 적용되기까지 매월 마감일이 적용됩니다.


결혼하여 공동으로 신고하는 사람들의 경우, 그들과 배우자들은 아동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을 사용하여 등록을 취소해야 합니다. 한 사람만 등록을 취소해도 정상 지불액의 절반을 받습니다. 마찬가지로 은행 계좌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두 사람 모두 결제 금액의 절반이 새 계좌로 이동하도록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를 받는 것이 다른 정부 혜택에 영향을 줍니까?


아니오. 연방 기금의 전체 또는 일부를 지원하는 연방, 주 또는 지역 프로그램에 따라 누군가가 혜택이나 지원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또는 받을 수 있는 금액을 결정할 때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지급액은 소득으로 계산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지급금을 받은 후 최소 12개월 동안 자격을 결정할 때 사전 아동 세금 공제 지급액을 자원으로 계산할 수 없습니다.


자녀 세액 공제 선지급은 과세 대상입니까?


아니요. 이러한 지불은 소득이 아니며 납세자의 2021년 세금 보고서에 소득으로 보고되지 않습니다. 이 소득은 개인의 과세 연도 2021년 아동 세금 공제의 선지급입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받는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총액은 IRS의 2021년 아동 세금 공제 추정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IRS는 이전 세금 신고서의 정보를 사용하여 개인의 추정치를 계산합니다. 총액이 자녀 세액 공제 금액보다 크면 2021년 세금 보고서에서 청구할 수 있으며 초과 금액은 2021년 세금 보고서에서 상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2020년 세금 신고서에 청구된 2명의 적격 자녀에 대해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를 받았지만 2021년에 더 이상 적격한 자녀가 없는 경우, 상환 보호 자격이 없는 한 그들이 받은 선지급금은 2021년 소득세에 추가됩니다.


COVID Tax Tip 2021-117, August 11, 2021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