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 감사의 가능성을 높이는 7가지 상황들!

최종 수정일: 2022년 4월 30일





세금을 신고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무 감사에 선정될 수도 있음을 계속해서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실제로 대중 문화를 믿어야 한다면 세무 감사는 구석 구석에 숨어 있습니다.


진정하세요. 2010년에서 2018년 사이에 세금 보고자의 1% 미만(실제로는 0.63%)이 감사를 받았습니다. 물론 감사를 받지 않는다는 것은 아닙니다. 세금 보고시에 오류나 실수를 누군가가 자세히 살펴보는 것으로 끝날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그런데 감사를 완전히 무작위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경종을 울리는 경향이 있어서, 어떤 시점에서 감사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음은 감사를 받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7가지 사항입니다.


1. 공제 항목 (itemized deduction)을 항목화합니다.


세금보고가 복잡할수록 실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더 일반적인 표준 공제 (standard deduction)를 사용하는 대신 공제 항목을 항목화하면 감사를 받을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항목별 공제 선택한다면, 이에 대한 입증을 대비하여 문서를 잘 보관하십시오.


2. 자영업 및/또는 재택근무


자영업자, 프리랜서 및 재택근무자는 일반 직장인에게는 제공되지 않는 다양한 공제 대상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택 사무실에서 일하는 경우 주택 및 공과금의 일부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공제에는 간과하기 쉬운 세부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공제가 부풀려 질수 있습니다. 규정 이상으로 과다하게 공제는 감사가 시작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3. 다른 나라에 자산이 있는 경우


사람들이 미국 세금을 피하기 위해 외국 은행이나 투자를 이용한다는 것을 들어 보지 못한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IRS도 이러한 속임수를 잘 알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 있는 자산이나 현금은 감사 당담관이 은행 계좌를 살펴보고 당신이 국내외에서 소득과 자산을 정확하게 보고하고 있는지를 확인한다는 뜻일 수도 있습니다.


4. 소득 기반 혜택을 받은 경우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크레딧 또는 혜택 중 일부는 소득에 기반하며, IRS는 당신이 정말로 자격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면밀하기 검토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근로 소득세 공제(EITC)가 포함된 대다수의 보고서는 소득 자격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재검토 됩니다. 또한 IRS가 당신이 받은 모든 경기 부양 수표(stimulus checks)에 대한 소득 기준선 내에 있는지 다시 확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5. 순이익이 없거나 마이너스로 보고한 경우


매우 부유한 사람들을 제외하고, 감사의 대상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범주의 사람들은 수익에서 순이익이 없거나 마이너스 순이익을 기록하는 사람들입니다. 이는 해당 연도의 수익보다 더 큰 투자 또는 비즈니스 손실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납세자들의 0.5% 미만이 포함됩니다.


6. 소득과 생활 방식이 일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IRS는 매년 수백만 건의 신고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비정상을 찾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특히 소득이 생활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때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50,000를 벌었지만 $40,000를 기부했다면 위험 신호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6자릿수 모기지에 대한 세금 공제를 청구하고 있지만 소득이 해당 규모의 모기지를 지원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누군가는 당신의 세금 보고서에 재검토가 필요하다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7. 당신은 백만장자입니다.


연간 수입이 100만 달러 이상인 사람들은 소득이 낮은 사람들보다 더 높은 비율로 감사를 받습니다. 감사는 소득이 올라갈수록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소득이 천만 달러 이상인 사람들이 가장 자주 감사를 받습니다. 생각해 보면 이해가 됩니다 .누가 IRS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까?


감사 받는다고 세상이 끝나는 것이 아니다.


우편물을 확인할 때 봉투에 있는 IRS 로고를 보면 심장이 뛸 수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대중 문화가 말하는 것 만큼 무섭지는 않습니다. 많은 경우, 감사는 단순히 계산상의 문제가 아니라 당신의 세금 보고서에 나타난 몇 가지 오류로 인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항상 당신이 더 많은 세금을 내야 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부 감사는 실제로 더 작은 환급보다는 더 큰 환급을 받게 하기도 합니다.


감사를 받든 안 받든, 세금 보고서를 최소 3년 동안 보관하여 두려운 편지가 당신의 우편함에 던져질 경우에 대비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세금 준비 소프트웨어 또는 회사에 대한 감사 보호 정책 (audit protection policy)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Picture Source: © Getty Images A man sitting at his kitchen table with a calculator and bills.

Google 번역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부드러운 번역을 위해서 의역을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조회수 29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