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 서신의 Child Tax Credit 금액이 틀리다면 온라인 계정 확인하세요!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를 받은 사람들은 2021년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여 자격이 되는 공제의 나머지를 받아야 합니다.


사전 Child Tax Credit 서신 6419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적격 납세자를 돕기 위해 IRS는 세금 환급이 정확한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신("2021 Total Advance Child Tax Credit (AdvCTC) Payments")을 수취인에게 보냈습니다. 선지급에 대한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IRS는 사람들이 IRS 온라인 계정을 확인하도록 촉구합니다. 온라인 계정에는 IRS 시스템의 공식 금액이 포함됩니다. 이 금액을사용하면 잠재적인 처리 지연과 환불 지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납세자는 적시에 환급을 받으려면,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 작년에 받은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금액을 정확하게 포함해야 합니다.


세심하고 정확한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십시오. 직접 입금을 통해 전산으로 정확한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IRS에서 세금 보고서를 받은 후 21일 이내에 환급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기록을 주의 깊게 수집하고 세금 보고서가 정확하게 제출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잘못된 항목은 IRS가 세금 보고서를 추가로 검토해야 함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상당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총 지불 금액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2021년 세금 보고를 정확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1월 31일부터 IRS 온라인 계정에서 사전 아동 세금 공제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금액이 확실하지 않으면 IRS 온라인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12월에 은행 계좌를 이전하거나 변경한 납세자를 위한 특별 정보. 일부 납세자들은 잘못된 수령 금액이 기록된 IRS 서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납세자들은 일반적으로 2021년 12월에 은행 계좌를 이전하거나 변경한 사람들과 관련이 있으며, 수표가 배달될 수 없는 것으로 반환되었거나 계좌 입금이 거부되었습니다. IRS는 편지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IRS.gov의 온라인 계정에 반영된 지불 금액을 참고할 것을 권장합니다.


부부공동신고 주의사항. 부부공동신고를 한 납세자에게 보내는 서신은 배우자가 절반만 받은 상태로 부부에게 따로 따로 발송됩니다. 이는 기혼 납세자가 각각 서신을 받게 되며 공동 보고서를 제출할 때 서신의 정보를 종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Letter 6419와 IRS 온라인 계정의 선지급 총액이 다른 경우 온라인 계정의 총액에 의존하십시오.


다음은 여러 영역에 대한 추가 정보입니다.


2021년 세금 보고서에 선지급 총액 보고

자녀 세금 공제의 선지급을 받은 사람은 2021년에 받은 총액을 세금 신고서에 청구할 수 있는 금액과 조정하거나 비교해야 합니다.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지급 "조정"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1. 납세자가 2021년에 받은 선지급 아동 세금 공제 금액의 총액(금액이 $0인 경우에도)을 다음과 비교하십시오.

  2. 2021년 세금 보고서에서 적절하게 청구할 수 있는 자녀 세금 공제 금액.

이 금액을 맞추거나 비교하려면 납세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IRS 온라인 계정에서 선지급 총액과 적격 자녀 수를 확인하십시오. 납세자는 편지 6419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계정의 금액이 편지와 다른 경우 온라인 계정에 반영된 금액에 의존해야 합니다.

  • 세금 소프트웨어 또는 양식 1040의 schedule 8812에서 메시지가 표시되면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Letter 6419의 선지급 총액이 예상과 다른 경우 어떻게 됩니까?


대부분의 납세자의 경우 Letter 6419의 선지급 총액은 IRS 온라인 계정의 총액과 일치합니다.


Letter 6419와 IRS 온라인 계정의 선지급 총액이 다른 경우 온라인 계정의 총액에 의존해야 합니다. 그 사람이 편지에 표시된 것과 다른 금액을 받았다고 생각하는 경우 IRS 온라인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IRS가 파일에 가지고 있는 정보입니다. 세금 신고서에 다른 금액을 제출하면 추가 IRS 검토가 필요하고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IRS 온라인 계정에는 가장 최신의 선지급 정보가 있습니다. 주의: 선지급 총액에 대해 자녀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 또는 세금 기록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이 정보는 오래되었을 수 있습니다.


기혼자가 공동으로 신고하는 경우 두 배우자의 금액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혼 납세자가 공동 신고서를 기반으로 선지급을 받은 경우, 배우자 중 한 명이 자녀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을 사용하여 2021년에 등록을 취소하는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각 배우자는 지불금의 절반을 받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2021년 공동 세금 보고서에서 선지급액을 맞추려면 각 배우자가 선지급액을 합산하여 선지급 총액을 제공해야 합니다. 각 배우자는 자신의 개인 선지급금 총액을 온라인 계정에서 찾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조회수 1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