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 세금 원천 징수 계산기(Tax Withholding Estimator) 사용법

참고 설명:

IRS는 교회가 목회자에게 W-2를 발행해 주도록 요구하지만, 교회가 목회자의 사례비에서 소득세와 사회보장세와 메디케어세에 대해서 원천 징수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FICA Exemption). 목회자 본인이 분기마다 Quarterly Tax Estimate Voucher를 통해서 내는 것이 IRS가 정한 규정입니다. 목회자는 IRS 세금 목적상 자영업자로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목회자가 원하면, 교회와 합의하여 교회가 세금을 원천 징수하여 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에 목회자는 소득세만 원천 징수하게 하거나, 아니면, 사회보장세와 메디케어세까지도 원천징수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교회의 일반직원들에 대해서는, 교회는 반드시 소득세와 교회 몫의 사회 보장세와 메디케어세를 원천징수해야 합니다. 교회가 설립될 때에, Form 8274를 제출해서 FICA 세금 원천징수 면제 승인을 받았을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아래 내용은 7월 8일에 IRS가 이메일로 보내 준 Tax Tip 2021-98의 내용입니다.


모든 납세자는 IRS 세금 원천 징수 계산기 (IRS Tax Withholding Estimator)를 사용하여 원천 징수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도구는 고용주가 직원의 급여에서 적절한 금액의 세금을 공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로자뿐만 아니라 퇴직자, 자영업자 및 기타 납세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직원의 급여에서 원천 징수 된 금액은 그들이 빚진 세금을 충당해야합니다.


납세자는 추정기를 사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결과에는 납세자가 고용주에게 새로운 양식 W-4, 직원의 원천 징수 수당 증명서 제출을 고려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1 단계 : 문서를 수집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납세자는 가장 최근의 급여 명세서와 세금 보고서 사본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납세자는 IRS.gov의 기본 세금 원천 징수 계산기 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거기에 도달하면 모든 정보를주의 깊게 읽고 파란색 원천 징수 견적(Tax Withholding Estimator)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2 단계 : 질문에 답하십시오.


사용자는 특정 세금 상황에 대한 일련의 질문에 답합니다. 각 섹션을 완료하면 파란색 "다음"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3 단계 : 결과를 검토합니다.


납세자는 견적기의 결과를 사용하여 새로운 양식 W-4를 작성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이 양식은 IRS가 아닌 고용주에게 제출합니다. 많은 고용주가 양식 W-4에 대한 변경 사항을 제출하는 자동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직원은 고용주에게이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도구는 사용자가 0에 가까운 세금 또는 환급 금액을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금 소득을 받는 사람들은 추정기의 결과를 사용하여 양식 W-4P를 작성하여 그들의 지급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