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RS에게서 벌금이나 연체료 폭탄을 맞았나요?

초조해하지 마십시오. 소비자 세금 옹호자는 여전히 옵션이 있다고 말합니다. 납세의 날이 오고 갔기에 당신은 세금 보고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몇 주 후 국세청에서 보낸 우편으로 마감일을 놓치고 세금 청구서를 제때 납부하지 않았다는 무서운 편지를 받게 됩니다. 당신이 빚진 금액을 기준으로 부과된 세금 벌금은 $450입니다.


Taxpayer Advocacy Panel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 4천만명 이상의 납세자에게 벌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시나리오는 매우 일반적입니다. IRS 벌금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처벌은 제 시간에 신고하지 않거나, 작년 예상 금액을 지불하지 않고, 세금 보고 후 납부하지 않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IRS가 연체료 및 기타 벌금을 줄일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격이 되는 사람들 중 일부만이 이를 활용합니다.


회계학 교수이자 소비자 옹호자로서 저는 활용도가 낮은 혜택을 식별 할 때 걱정하기도 합니다. 저는 또한 일반 대중의 지원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IRS가 개선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독립기구인 납세자 옹호 패널에서 자원 봉사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주요 벌금 구제 프로그램의 낮은 활용도에 대해 논의하여이 기사를 작성하게되었습니다.


벌금 구제 신청 IRS가 납세자에게 제공하는 주요 구제 형태는 약 20년 전에 도입된 최초의 벌금 경감 정책입니다. 신고 미납, 미납 또는 예상 세금 미납과 관련된 벌금을 다룹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납세자의 벌금을 감축하거나 심지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입이 너무 적기 때문에 이전에 신고 할 필요가 없었거나 지난 3 년 동안 벌금이 없었습니다. 모든 필수 신고서 또는 연장을 제출했습니다. 세금을 지불했거나 지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금 기한이 연장된 특정 재해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 거주하는 납세자에게도 제공됩니다.


현재 처음 두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지불해야 할 세금을 지불하도록 준비한 다음 감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신고 불이행 및 미납에 대한 벌금의 12 %만 감면되었습니다. 경감 횟수가 적은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구제 자격이 되는 많은 납세자들이 이 프로그램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모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구제 요청은 IRS에 전화하여 요청하는 것만큼 간단하거나 서면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타 자원들 과태료 예방 및 과태료 감면 외에도 납세의 날 이후 도움이 필요한 납세자들은 다른 자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 옹호 서비스는 IRS 내의 독립적인 조직이며 지역 납세자 옹호자는 납세자에게 세금 문제 해결 과정을 안내 할 수 있도록 무료 도움을 제공합니다. 모든 주에 적어도 하나가 있습니다.


IRS는 또한 변호사 및 기타 전문가로 구성된 저 소득세 클리닉을 지원하여 법적 개입이 필요할 수있는 세금 분쟁에 대해 저소득층 신고자를 돕습니다. 벌금을 없애거나 다른 IRS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법적 도움을 받는 납세자는 청구에 성공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1 온스의 벌금 방지 많은 사람들이 벤자민 프랭클린의“예방 1 온스가 1파운드의 치료 가치가 있다”는 주장에 익숙할 것입니다.


세금을 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추가 벌금은 나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제때 세금을 신고하고 세금을 납부하면 대부분의 벌금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세금을 즉시 납부할 수없는 경우 언제든지 납부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년에는 대부분의 경우 무료로 제 시간에 쉽게 신고하고 벌금을 피할 수 있는 많은 자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 대변인은 까다로운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저자: Rita W. Green, 멤피스 대학교 회계학 강사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습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