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회 음악가는 직원입니까?

최종 수정일: 2021년 10월 20일


Picture source: soundtrack your brand


교회에서 음악가에게 예배나 기타 행사 기간 동안 연주하는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해당 음악가가 직원인지 독립 계약자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W-2 직원과 1099 직원의 가장 큰 차이점은 그들을 통제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W-2 직원에 대해서 교회에 수행 중인 작업을 지시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는 지시를 내리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도구, 훈련 및 장비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의 시간과 일정을 설정합니다. 그들은 종종 교회와 자주 교제하며 시간당 또는 급여를 받습니다.


반대로, 직원 대 계약자 지정에 대한 IRS의 팩트 시트에 따르면, 일반적인 규칙은 수행할 작업, 방법 또는 시기가 아닌 작업 결과만 제어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경우 해당 근로자는 독립 계약자라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1099 계약자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고유한 방법과 도구를 사용합니다. 특정 프로젝트나 기간 동안 일하더라도 각자의 일정에 따라 일을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른 기업에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취업 기회를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교회와 드물게 관련이 있으며 계약자에게만 지불됩니다.


교회가 고용한 뮤지션의 작품을 평가할 때, 교회는 그들을 통제할 수 있는 정도를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연주하는 음악이나 공연을 선택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뮤지션이 그 활동에 협력하고 있습니까?


음악가가 직원이라고 결정하면 양식 W-2를 사용하여 해당 연도의 급여와 모든 보상을 보고하고 급여에서 원천징수한 금액도 표시됩니다. 또는 독립 계약자일 경우 해당 연도에 $600 이상을 지불하는 경우 보상을 보고하기 위해 세금 신고 시 Form 1099-MISC를 발행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에 도움이 되도록 성직자 재정 자원부에 연락하십시오.


조회수 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