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납세자 구제로 이어지는 재해 후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이해하기

Issue Number: Tax Tip 2021-131





재난의 유형이나 피해 규모에 상관없이 IRS가 세금 감면을 승인하기로 선택하기 전에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은 주요 재난 선언을 발표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IRS는 FEMA가 개별 지원 프로그램에 적격한 지역을 하나 이상 식별한 경우 주요 재난 선언에서 식별된 모든 지역에 대해 재난 세금 경감을 승인합니다.


다음은 주요 재해 후에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몇 가지 세금 관련 사항입니다.


IRS는 납세자에게 신고 및 납부에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기록 주소가 IRS 재난 세금 경감 자격이 있는 지역에 있는 납세자는 IRS로부터 자동으로 추가 시간을 받아 신고서를 제출하고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IRS의 재난 지원 페이지는 재난 업데이트 및 리소스 링크를 제공합니다.정보는 일반적으로 IRS 트위터 계정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납세자는 또한 질문이 있는 경우 기관의 재난 전화 866-532-5227로 전화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는 재해 손실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방정부가 선언한 재해로 인해 재산이 손상되거나 손실된 사람들은 사상자 손실 공제를 청구할 자격이 있습니다. 현재 또는 전년도 세금 보고서에서 이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더 큰 환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난 대출이나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청은 사업주, 주택 소유자 및 세입자에게 재정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 도움은 연방 정부에서 선언한 재난 지역에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납세자가 모든 필수 세금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납세자는 세금 신고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재난 청구를 뒷받침하기 위해 세금 증명서가 필요한 사람들은 Transcript 가져오기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즉시 증명서에 액세스하거나 우편 배달을 요청하여 무료 증명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800-908-9946으로 전화하여 우편 배달을 요청하거나 양식 4506-T, 세금 환급 사본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사하는 사람은 주소 변경을 제출해야 합니다.

재난 발생 후 사람들은 일시적으로 이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사하는 사람들은 Form 8822, Change of Address를 제출하여 새 주소를 IRS에 알려야 합니다.


IRS는 영향을 받는 납세자들이 disasterassistance.gov에서 모든 연방 재난 구호를 검토할 것을 권장합니다.


More information: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