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방 세금 환급에 관한 신화들


납세자들은 연방 세금 환급에 대한 이러한 신화를 믿어서는 안됩니다.


"올해 환불을 받으면 2021 년에 대한 원천 징수를 조정할 필요가 없다."


내년에 놀라지 않으시려면 납세자들은 내년에 대비하기 위해 지금 원천징수 액수를 변경해야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고용주와 함께 세금 원천 징수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세금 원천 징수 계산기를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납세자가 고용주가 적절한 금액을 원천 징수하고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올해 세금 보고서를 제출하여 예상치 못한 결과를 얻은 사람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결혼, 이혼, 출산, 입양과 같은 삶의 일들을 경험하거나 더 이상 부양 가족을 청구 할 수 없는 납세자는 원천 징수 액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IRS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전화하면 보다 정확한 환급 날짜를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IRS 또는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언제 환급을받을 수 있는지 알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환불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Where 's My Refund?를 통해 온라인으로 확인하는 것입니다.도구 또는 IRS2Go 앱.


납세자는 자동 환급 핫라인 800-829-1954로 전화 할 수 있습니다. 이 핫라인은 Where 's My Refund와 동일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IRS 전화 도우미. 내 환급금이 어디에 있지 않으면 IRS에 전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게 하라"고 말합니다.


"세금 기록 (tax transcript)을 주문하는 것은 환불 날짜를 얻는 비법이다."


그렇게 하더라도 납세자들이 언제 환급을 받을지 알 수는 없습니다. 내 환급은 어디에 있습니까? 납세자에게 세금 보고서가 접수되었으며 IRS가 환급을 승인했거나 보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입금일이 아직 없는 것을 보니, Where's My Refund? 가 틀렸나 봐."


Where's My Refund?, IRS.gov와 IRS2Go 모바일 앱 모두 하루에 업데이트 됩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밤새 발생합니다. IRS에서 대부분의 환급을 21일 이내에 처리하더라도 환급에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IRS가 세금 신고를 처리하기 위해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기관은 납세자에게 우편으로 연락 할 것입니다. 납세자는 은행이 환급금을 납세자의 계좌에 게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도 고려해야합니다. 우편으로 환불을 기다리는 사람들은 수표가 도착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계획해야합니다.


"내 환급은 어디에 있나? 환불 금액이 예상보다 적기 때문에 잘못되었을 것이다."


세금 환급액이 예상보다 크거나 작아지는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환급을 줄일 수있는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납세자가 계산을 잘못했다.

납세자는 전년도에 연방세를 납부해야 한다.

납세자는 주 세금, 자녀 양육비, 학자금 대출 또는 기타 연체된 연방 비과세 의무가 있다.

IRS는 환급시 청구된 항목을 검토하는 동안 환급금의 일부를 보유한다.


IRS는 이러한 조정이 이루어지면 납세자에게 설명서를 우편으로 보낼 것입니다. 일부 납세자는 특정 재정적 의무를 상쇄하기 위해 환급액이 감소한 경우 재무부 재정 국으로부터 서신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Tax Tip 2021-56, April 26, 2021

출처: https://www.irs.gov/newsroom/taxpayers-shouldnt-believe-these-myths-about-federal-tax-refunds

조회수 1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