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당신의 사회 보장 연금은 얼마나 평균 금액에 가깝습니까?



많은 노인들은 은퇴 후 사회 보장 연금에 어느 정도는 의존하기에 가능한 한 많이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 사람의 연금 액수는 당신의 경력과 소득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약간씩 다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은퇴자들이 얼마를 받는지를 안다면,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회 보장국에서 얼마나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까? 그리고 그것이 평균 퇴직자에게 비교해서 얼마나 됩니까? 이를 알아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래 수혜금을 결정하는 방법


은퇴가 몇 년 남았더라도, 사회 보장 연금으로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을 대략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온라인으로 mySocialSecurity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회 보장 명세서에 접근 수 있으며 여기에는 당신의 경력 전반에 걸친 실제 수입을 기반으로 한 추정 혜택 금액이 나옵니다.


이 지급 금액은 계속 일한 기간과 그 기간 동안 벌어들인 소득에 따라 약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예상 지급 금액은 만기 은퇴 연령(FRA)에 청구될 것임이 가정됩니다. 만기 은퇴 연령 이전 또는 이후에 신청하면, 매월 당신이 받을 금액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평균과 비교하여 귀하의 혜택 금액은 어떻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각 사람의 사회 보장 연금 수령액은 약간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사회 보장국(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2022년 평균 퇴직자는 월 1,657달러를 받게 됩니다.


한 가지는, 사회 보장 연금을 청구하기 위해 몇 년을 기다리는 것을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62세부터 청구를 시작할 수 있지만, 만기 은퇴 연령 FRA (66세, 67세 또는 출생 연도에 따라 그 사이)까지 기다린다면, 당신이 일한 기록에 근거하여 당신을 받아야 할 금액을 다 받게 됩니다. FRA (최대 70세)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면, 매달 수령액에 추가로 보너스 금액을 받게 됩니다.


몇 년 더 일하면 더 많은 수령액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회 보장국은 당신이 일한 경력 중에서 가장 높은 소득을 올린 35년 동안 받은 임금에서 평균을 계산하여 수령 금액을 계산합니다. 더 오래 일할수록 (더 많이 벌수록) 수령 금액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사회 보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평균 퇴직자와 비교하여 당신의 수령 금액을 아는 것은 퇴직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중요한 것은 사회 보장 혜택에 현실적으로 얼마나 의존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사회 보장 혜택은 은퇴 전 소득의 약 40%만 대체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당신이 받게 될 금액을 대략적으로 알면 당신의 소득 중 어느 정도를 사회보장 연금으로 대체할 것인지와 스스로 저축해야 할 금액을 결정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사회 보장 제도는 많은 퇴직자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수입원이며 약간의 계획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금을 얼마나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지를 확인함으로써 할 수 있는 준비를 다한 은퇴로 나아 갈 수 있다는 것 확신할 수 있습니다.


Picture source: Getty Images

조회수 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