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회 보장 연금 신화 깨기


신화 #1: 사회 보장 연금이 없어질거다.


사회 보장 연금은 일하는 미국인들, 본드(bonds)에 대한 이자와 여러 은퇴 혜택들에 대한 세금에 의해서 채워집니다. 지금 있는 자금이 고갈된다면, 미래의 은퇴자들은 약속된 연금의 일부만 받겠지만, 받을 연금이 제로(zero)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신화 #2: 사회 보장 연금만 있으면 된다.


사회 보장 연금은 생활비의 증가로 조정되지만, 이 연금이 은퇴를 위한 저축을 보충할 뿐이지 대체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그래서 가능한한 오랫동안 당신의 은퇴 저축을 최대한도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화 #3: 가능한한 빨리 사회 보장 연금를 신청하라.


만기 은퇴 나이 (Full Retirement Age)보다 일찍 연금을 신청하면 일찍 연금을 받게 되겠지만 액수가 줄어들어서, 최적의 액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돈을 많이 버는 배우자들은 종종 연금을 늦게 받아서 그들이 죽은 후에 남겨진 배우자가 가능한한 더 많은 연금을 받게 하기도 하는데, 남겨진 배우자는 죽은 배우자가 받을 연금의 100%까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화 #4: 가능한한 늦게 사회 보장 연금을 신청하라.


만기 은퇴 나이 (FRA)까지 기다리는 것은 종종 재정적으로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조건들은 조기에 연금을 신청하게 하는데, 특별히 당신이 부수적인 수입이 필요하거나 건강에 문제가 있거나 젊었을 때에 연금을 받기 원한다면 그렇습니다.


신화 #5: 일하지 않았으면 연금이 없다.


40 분기 (10년)을 일하지 않은 사람들은 배우자나 전배우자가 받을 액수의 절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10년이상 결혼 생활을 유지했고 재혼하지 않았다면). 생존한 배우자들이나 이혼자들은 그들의 배우자의 기록에 근거하여 100% 연금을 받을 자격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신화 #6: 사회 보장 연금을 신청한 후에 일하지 말라.


일찍 신청하고 계속해서 일한다면, 당신의 연금은 수입에 따라서 줄어들 것입니다. 그런데 그 줄어든 연금은 단순히 지연되는 것 뿐입니다. 만기 은퇴 나이가 되면 그 차액 (줄어든 연금)이 더해진 연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신화 #7: 친구나 가족의 충고만 의지하라


비전문가들의 충고는 연금을 최고로 높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재정 담당자와 회계사와 상담하여 당신의 최고 전력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