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온라인 결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IRS 세금 규정


Picture from Canva


PayPal과 같은 결제 앱에서 600달러를 받으시나요? 새로운 IRS 세금 규정이 여러분에게 미치는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이 PayPal, Venmo, Zelle, CashApp 또는 기타 타사 결제 플랫폼으로 결제하는 경우 새로운 IRS 규정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은 수입이 2만 달러 이상이고 연간 거래 건수가 200건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 또는 사용한 타사 결제 시스템(예: Venmo, Paypal)으로부터 IRS 양식 1099-K를 받게 됩니다. 이런 1099-K 양식에 기록된 자영업 소득은 세금 보고시 반드시 보고해야 합니다. 의회는 하나 이상의 거래에 대해 최소 신고 기준을 2만 달러에서 600달러로 낮추는 새로운 규정을 통과시켰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전환에 따른 어려움을 인식한 국세청은 이 규정의 시행 시기를 2023년 초에서 2024년 1월 1일로 연기했습니다. 시행 연기의 목적은 세무 전문가, 결제 앱 회사, 자영업자 및 이러한 앱을 사용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에 준비할 시간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 보험은 이 법과 그 영향, 그리고 올해 거래에 적용되는 보고 시작에 대비하기 위해 기업과 개인이 해야 할 일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법 설명


새로운 규정은 세금 규정 준수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국세청에 따르면 사람들이 양식 1099-K와 같은 양식을 보고해야 할 때 규정 준수가 더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세법 자체는 변경되지 않으며, 이미 과세 대상인 소득을 신고해야 한다는 것만 달라 집니다.


누구에게 적용되나요? 소규모 사업체나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들은 매년 1099-K 양식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을 예상해야 합니다. 하지만 친구에게 외식비를 정산하거나 휴가 비용을 나누기 위해 송금하는 사람이나 온라인 판매 대금을 일시불로 받는 사람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099-K는 택시비 분담, 생일이나 명절 선물, 친척에게 공과금을 지불하는 것과 같은 개인 거래를 추적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사용자에게어떤 의미인가


사업주와 자영업자는 이 규정이 적용되는 모든 거래에 대한 세금에 대해서 양식 1099-K 를 보고해야 합니다. 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타사 플랫폼은 600달러 이상의 일회성 거래에 대해 1099-K 양식을 사용자와 IRS에 제출해야 합니다.


누군가 개인 거래에 대한 양식 1099-K를 잘못 받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IRS는 결제 플랫폼에 연락하여 오류를 수정하거나 당신의 세금 보고서에 설명서를 첨부할 것을 권장합니다. IRS의 납세자 보호 서비스(Taxpayer Advocate Service, TAS)는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사람들이 받는 1099-K 양식의 수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연말에 1099-K 양식에 개인 지급액이 잘못 보고되는 일이 없도록 개인 지급액과 사업 지급액을 보다 명확하게 구분하는 것입니다.


전미 독립 사업자 연맹(The National Federation of Independent Business)은 새로운 규정이 "부담스럽다"고 말하며 변경에 반대하는 로비를 벌였고, 시행 연기에 박수를 보내며 시행 연기를 철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시행이 연기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납세자의 혼란, 국세청의 명확한 지침 부재, 국세청 내부의 업무 적체 등이 영향을 미쳤다고 국세청 내 TAS는 말합니다. 납세자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세무 대리인과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도 납세자를 돕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새 규정은 시행이 연기된 것이지 폐지된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양식 1099-K를 보고할 예정인 사업주라면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세금 보고서를 작성하는 사람에게도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자 거래 및 관련 재무 문서를 최신 상태로 기록해 두세요.

실수로 인해 국세청의 감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전문 회계사나 회계사와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PayPal과 Venmo는 계정을 계속 사용하여 상품 및 서비스 판매에 대한 결제를 수락하기 위해 사회보장번호 또는 납세자 ID와 같은 세금 정보를 요청할 수 있다고 사용자에게 경고합니다.


by Aine Givens

조회수 20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