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자녀 세금 공제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

최종 수정일: 2021년 11월 17일

자녀 세금 공제를 받는 가족은 IRS의 이 중요한 업데이트를 읽어야 합니다.


오늘부터 정확히 2주가 지나면 6회분의 자녀 세금 공제 중 다섯 번째가 가족에게 지급됩니다. 다가오는 수표는 세금 공제의 절반에 대한 선지급의 일부로 구성되며, 나머지 가족은 2022년에 받게 됩니다. 지급금은 또한 이번 달에 연방 정부에서 수취인 은행 계좌로 수십억 달러를 이체할 것입니다.


지급금이 민주당원들이 원하는 대로 연장될 지를 알아보는 동안에 IRS는 중요한 업데이트를 나누었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11월 15일 자녀 세금 공제 지급에 영향을 미치는 잠재적인 변경 사항이 포함됩니다.


IRS 아동 세금 공제 업데이트


11월 1일 월요일, IRS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매월 자녀 세금 공제를 받는 모든 가족은 이제 IRS.gov에 있는 자녀 세금 공제 업데이트 포털을 사용하여 소득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련 메모에서 IRS는 월요일 11월 말에 해당 업데이트 포털의 새로운 스페인어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IRS는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11월 15일로 예정된 11월 지급액에 반영될 수 있도록 11월 1일 자정까지 가족들에게 중요한 소득 변동 사항을 입력할 것을 촉구한다. 가족이 11월 1일에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11월 29일까지 입력하여 12월 지급액에 반영하도록 하십시오.”


업데이트 후에 "IRS는 사람들이 올해의 총 선지급을받을 수 있도록 나머지 지불 금액을 조정할 것입니다."


추가 세부 사항


IRS는 새로운 웹사이트 기능을 추가하여 가족이 올바른 자녀 세금 공제 금액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매월 지불액을 높이거나 낮추려는 가족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올해 그들의 수입이 크게 증가하거나 감소한 경우입니다. IRS는 계속 발표하기를, 예를 들어, 2021년에 소득이 크게 증가한 가족은 지불금을 줄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합니다.


가족이 지금 최대 월별 지불금을 받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그리고 2021년 세금을 신고할 때 전체 크레딧보다 적은 자격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그렇습니다.


여기에 주목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중요한 사항도 있습니다.


  • 바로 지금,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자녀 세금 공제 지급액이 12월 15일에 나옵니다. 바이든 백악관은 이 월별 수표를 1년 더 연장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아닙니다.


  • 또한, 2022년 초에 IRS에서 보내는 중요한 문서를 우편물에서 확인하십시오. 세무 기관은 자녀 세금 공제 수혜자에게 "편지 6419"를 보내고 있습니다. 2021년 동안 발행된 선지급 자녀 세금 공제 금액을 문서화할 것입니다. 가족은 2022년 소득세 신고서를 준비할 때 이 서신을 사용할 것입니다.


조회수 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