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내가 받을 $1,400 보조금 추적하기: "Payment Status Not Available" 의미

사람들은 주말에 보조금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보조금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은 IRS 웹 사이트에서 오류 메시지를 받거나 “보조금을 추적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떴다고 해서 당황하지 말아야 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목요일에 1 조 9 천억 달러의 구호 패키지인 미국 구조 계획에 서명했고, 며칠 후 사람들은 $1,400가 은행 계좌에 입금되는 것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첫 번째 계좌 이체의 물결이었고,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앞으로 몇 주 동안 보조금이 자신의 계좌나 사서함에 도착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IRS 웹 사이트의 "Get My Payment" 도구를 통해 사람들은 지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지만, 그것이 항상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도구에 접근하려면 먼저 보안 질문에 답하여 신원을 확인해야 합니다. IRS에 가지고 있는 내용과 일치하는 답을 하지 않으면 Get My Payment가 24 시간 잠금 처리됩니다. 사용자가 24 시간 내에 시스템에 5 회 이상 액세스 한 경우에도 잠금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라는 메시지는 계정이 24 시간 동안 잠겨 있음을 나타냅니다.


Get My Payment 도구에 들어가게 되면, 결제 날짜와 수령 방법 또는 자격이 되지만 받게 될 날짜가 나오지 않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는 "Payment Status Not Available"라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이 이 메시지를 받게 되지만, “Payment Status Not Available”이 반드시 지급받지 못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IRS가 아직 지급하지 않았거나 IRS가 지급하기에 충분한 정보가 없는 경우, 자격이 되는 사람도 그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조금을 받도록 설정한 사람들은 보조금을 마지막에 받게 되지만 Get My Payment 도구로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필요”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우체국에서 보조금 수표를 배달할 수 없어서, 수표가 IRS로 반환되었음을 뜻합니다. 이 경우 선불 또는 직불 카드 또는 은행 계좌에 대한 라우팅 및 계좌 번호를 제공해야합니다.


출처: https://www.msn.com/en-us/news/politics/1-400-stimulus-check-tracking-what-error-messages-payment-status-not-available-means/ar-BB1eC2au?ocid=msedgntp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