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코로나 3차 보조금, 어떻게 받게 되나?

1 차 COVID-19 보조금 11 개월 전에 지급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IRS는 기름이 잘 발라진 코로나 보조금 지급 기계가 되었습니다. 처음 두 차례의 보조금 지급은 3 주도 채 걸리지 않았으며, IRS는 다시 기계를 돌릴 준비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두 차례의 보조금 지불 후, 우리는 3차 보조금이 우리 손에 언제 들어오게 될 지를 예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이번 달에 보조금이 은행 계좌에 입금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데, 지난 역사는 그의 예측이 정확하다는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역사는 또한 보조금이 네 가지 방식으로 전송 된다는 것을 알려 줍니다. 보조금 지급은 이전 방식을 반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식 1: 은행 계좌 이체 수령자들


처음 두 차례의 보조금 지급에서 가장 빠른 수령자는 2019 년 세금 보고를 할 때 은행 계좌 입금을 선택한 납세자들이었습니다. IRS는 이미 사용 가능한 정보로 해당 계좌로 보조금을 쉽게 이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옥의 티는 개별 납세자의 계좌가 아닌 세무 업체의 계좌로 지급된 경우들 입니다. H & R Block 및 Jackson Hewitt와 같은 회사는 그 결함을 신속하게 수정하여 이번에는 그런 일이 다시 발생할 가능성을 줄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출한 세금 보고에 계좌 이체를 선택한 경우라면, 당신은 첫 번째 보조금 전달 방식에 해당됩니다. 유일한 예외는 마지막 세금 보고를 제출한 후에 은행을 변경했고 IRS에 새 은행 정보를 알리지 않은 경우입니다. 그런 경우라면, 잠시 후 보조금을 청구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예상대로 보조금 법안이 수요일까지 Biden의 책상에 전달되고 법으로 서명되면, 3월 셋째 주까지 은행 계좌로 수백 만명에게 입금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식 2: 종이 수표 수령자들


역사를 가이드로 삼아, 계좌 이체가 시작된 후 일주일 후에 두 번째 지급 방식인 우편 발송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편을 통해 2차 보조금을 받은 경우라면, 3차 보조금도 동일한 방식으로 받게 될 것입니다 (이미 한 2020 년 세금 보고에 계좌 이체를 요청하지 않았다면). 그 경우라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3 월 마지막 주에 보조금을 수표를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방식 3: EIP 카드 수령자들


지급 방식이 앞선 두 가지 방식을 따른다면, 선불 EIP 카드는 우편으로 보조금 수표가 발송되기 시작한지 1 주일 (4 월 첫째 주)후부터 도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경고의 말씀을 드리자면, 2차 보조금의 EIP 카드는 정크 메일처럼 보이는 평범한 봉투로 보내져서 일부 사람들이 그 편지 봉투를 던져 버리게 했습니다. 적어도 EIP 카드를 손에 넣을 때까지는 우편물을 주의 깊게 살펴 보아야 합니다.


방식 4: Recovery Rebate 수령자들


계좌이체나 우편이나 (어떤 형태로든)을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받지 못한 경우라면, 그 이유는 다음 이유들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마지막으로 세금 보고를 한 후 이사를 했고, IRS에는 현주소가 없다. 마지막으로 세금 보고 했을 때 계좌 입금을 요청했다. 그런데 그 이후로 당신이 은행을 변경했으며 IRS에는 은행 정보가 없다.

  • 세금 보고를 하지 않아도 되었다.

받을 자격이 됨에도 보조금을 받지 못했어도, 완전히 못 받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2020 년 1040의 30 번줄에는 Recovery Rebate Credit (일반적으로 세금 보고를 할 필요가 없어도 올해는 보고 하십시오)에서 보조금을 자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020 년 세금 보고를 이미 끝낸 경우리면, IRS의 Form 1040-X를 작성하여 수정 보고를 하십시오.


당신이 보조금을 Recovery Rebate Credit을 통해 받았던 경우라면, 네 번째 방식의 수령자가 될 것입니다. 보조금 지급 날짜는 언제 세금 보고를 하는 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누가 자격이 되는가?

American Rescue Plan의 3차 보조금 자격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싱글은 총소득이 $75,000 이하, 가장은 $112,500 이하, 부부는 $150,000 이하 이어야 합니다. $80,000 이상인 싱글, $120,000 이상인 가장, $160,000 이상인 부부는 보조금을 받지 못합니다.


Dana George 가 2021년 3월 10일에 The Motley Fool 인터넷 판에 기고한 글을 번역했습니다.


출처: https://www.msn.com/en-us/money/personalfinance/stimulus-check-update-direct-payments-delivered-in-4-waves-which-wave-will-carry-your-check/ar-BB1erLtB?ocid=msedgntp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